전주 풍남동 맛집

숯불위에 한우소금구이 맛이 일품~중앙숯불~

하늬아범 2013. 4. 29. 06:00

 

2013년 3월 20일

 

 

 숯불위에 한우소금구이 맛이 일품인 중앙숯불.

한옥마을 경기전 바로 뒷편에 위치합니다.

금액대가 있다보니 자주가기는 부담스럽지만,

부담없는 곳이라면 자주 가고 싶은 곳중 한곳입니다.

저는 자주가는 단골은 아니지만 오랫동안 다닌 단골이라 할 수 있겠네요.

 

 

 

 

 

 

 친구와 둘이 오후4시가 안되는 시간에 방문하였습니다.

안창살 2인분 주문하였구요.

 

 

 

 

 

 

고기는 숯불위에 구워야 지대로죠~ 

숯불준비되고~

요정도가 차려지면 고기먹을 준비완료~

 

 

 

 

 

 

 안창살 2인분.

1인분에 25,000원인게 2인분이면 5만원

 

 

 

 

 

 

 후끈 숯불위에 안창살을 올려주고요.

 

 

 

 

 

 

 취향에 맞게 맛있게 구우면 되는겁니다.

 

 

 

 

 

 

 침샘을 자극하는 비쥬얼을 자랑허고~

 

 

 

 

 

 

 

 맛있게 먹을일만 남았네요.

 

 

 

 

 

 

 육즙머금은 안창살이 더욱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파채와 함께 찰떡궁합을 이루는 맛~

 

 

 

 

 

 

 제가 넘 잘 꾸어서 그러나?

간만에 들려서 그런가?

이날 유난히 맛있네요 ㅋ

 

 

 

 

 

 

 쉬지않고 먹었습니다.ㅎ

 

 

 

 

 

 

 

 양이 적은 친구가 고맙게 느껴지네요.

(2개씩 먹어도 머라 안합니다..ㅋ)

 

 

 

 

 

 

 

 

 

 

저에게는 언제나 맛있는 중앙숯불에 한우네요.

만족스러운 맛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안창살 1인 : 25,000원

 

 

 

 

중앙숯불

063-231-1771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3가 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