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앙동 맛집

<중앙동>겨울철 생각나는 사골오뎅탕..동락일식

하늬아범 2014. 12. 14. 06:00

2014년 11월 22일

 

안양으로 이사간 동생이 간만에 전주에 내려왔습니다..

뭐 먹고 싶냐? 물어보니 동락일식에 사골오뎅탕이 먹고 싶다고 하네요..

위치는 경원동 우체국근처에 있구요..바로 옆에 가족회관도 있습니다..

 

 

 

 

먼저 온 어르신 두분이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저도 기다리면서 명함 사진 한장 찍어보구요..

 

 

달인 김병만씨도 왔다 갔네요..

 

 

소주 한병 주문하니 요래 내주십니다..

 

 

 

 

 

 

요거슨 오뎅찍어먹을..

 

 

숙성회도 한접시 써비스로 주십니다..매번 주는건 아니니 기대하지 않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저희만 주는게 아니라 이날 테이블에 앉아계신분들은 다 한접시씩 주시더라구요..

 

 

두툼한 숙성회의 부드럽고 찰진맛이 정말 좋습니다..

 

 

동락일식표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지요..

 

 

오뎅정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반찬들입니다..

맛은 좋은데 간간한 편입니다..

 

 

 

 

 

 

 

 

 

 

제가 주문한 오뎅정식..저같이 오뎅정식을 주문하면 밥이 따로 제공됩니다..

오뎅탕을 주문하면 밥은 따로 안나오고 큰뚝배기에 오뎅탕만 나오고요..

 

 

 

 

 

 

오뎅등을 꼬치에서 요래 해놓고 맛있게 먹으면 되는깁니다..

 

 

같은 맛이여도 추운날이면 더 맛있어지는게 오뎅탕인 것 같습니다..

 

 

튀김..

 

 

두부..

 

 

토란..

 

 

소괴기..

 

 

속이 땃땃해지는 느낌..

 

 

요거 한그릇 다 묵으면 배가 빵빵 해집니다..

 

추운겨울이면 생각나는 동락일식표 오뎅탕 매년 겨울철 2~3번정도는 먹어주는 것 같습니다..^^

 

 

동락일식

063-284-7454

전주시 완산구 중앙동3가 88-3

 

오뎅정식(1인): 1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