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곡성 맛집

한우양념숯불구이와 떡국맛이 일품~옥과의 맛집..송원식당

하늬아범 2015. 4. 2. 06:00

 2015년 2월 28일

 

전남 곡성군 옥과면에서 맛있는 집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곳입니다..

(참고로 하늬아범 기준입니다..ㅎ)

송원숯불구이라고도 하고요..송원식당이라고도 합니다..

근처에 옥과농협이 위치합니다..

 

2월에 마지막날 토요일밤 친구부부와 넷이 방문을 합니다..

제가 한턱 쏜다고 했거든요..

(술 먹고 쏜다는말 자중해야는데 ㅠ)

 

 

제가 항시 주문하는 메뉴는 한우암소등심양념숯불구이..

 

 

 

 

배추주면 참 좋아하는 하늬아범..

 

 

 

 

계란찜 주는집도 좋구요..

 

 

화력 좋은 참 좋은 숯에 구리석쇠가 올라가고..고기 맛있게 구워먹기 좋은 구성이죠..

 

 

 한우암소등심양념숯불구이 1인분 200g 25,000원..4인분이였던 것 같아요..

 

 

얇게 나오기도 하고 소고기가 바짝 안익혀먹어도 된게 시간이 얼매 걸리지 않고..

굽는데 조금 신경만 쓴다면 좀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잘 구운 사례입니다..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싸먹는걸 좋아하는 하늬아범..

 

 

 

 

 

 

 

 

 

 

1인 1인분 먹으면 제법 양이찹니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이집 떡국은 꼭 먹고 갑니다..

후식떡국 4,000원

 

 

떡국을 주문하면 반찬이 요만큼 나옵니다..반찬맛도 전체적으로 맛 좋구요..

 

 

배부를때 먹어도 맛있는건 맛있는거 맞습니다..

 

 

음..맛있게 잘 묵었다..ㅋㅋ

 

 

후식으로 배도 주시고..

 

 

 

갈때마다 만족스럽게 먹고오는 곳입니다..

직원분이 불판도 잘 갈아주시고 음식리필도 참 잘해주시고요..이번방문에 참 진절함을 느꼈습니다..

하기사 25,000원짜리 소고기가 맛 없으면 그게 이상한거죠..

점심에 떡국만 드시러 오시는분들도 많은걸로 알고있어요..

이집을 방문하신다면 소고기만 드시지 마시고 떡국도 꼭 드셔보시길..

 

 

송원식당

061-362-7070

전남 곡성군 옥과면 리문리 229번지

 

한우암소양념숯불구이(200g): 2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