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동 맛집

짜장 묵고~와인 묵고~

하늬아범 2015. 4. 7. 06:00

 2015년 4월 1일

 

전에 방문해서 괜찮게 묵고온 중국집 점심으로 방문합니다..혁신도시 이비가짬뽕..원산지가 맘에 들어서 한 컷..

 

 

만원짜리 탕수육 시켜주고..

 

 

데리고 온 후배가 탕수육이 맛있다고 하네요..

 

 

후배는 하얀짬뽕 주문하고..8,000냥

 

 

설정샷도 잘해주는 후배..ㅋ

 

 

하늬아범은 짬뽕은 먹어봤기때문에 도전정신으로 짜장주문..6,000냥

 

 

괜찮네요..아이들 좋아하겠어요..인자 이집 메뉴 다 먹어봤응게 전 다음에 방문하면 짬뽕~

짜장..개인적인 평을 하자면 보통? 보통보다 괜찮은?..먹을만합니다..^^

 

 

소식하려고 밥은 안먹으려고 했는데..

 

 

비벼서 한두수저만 먹으려고 했는데..ㅠ

 

 

 

 

간만에 먹는 메추리알도 아닌데 아껴서 왜 마지막에 먹는지..ㅋ

암튼 밥까지 다 묵었네요..ㅠ

 

 

탕수육도 남기지 않고 열심히..

 

 

저녁에는 약속이 있어 단골집에 왔습니다..30분 먼저 도착해 책 읽으면서 기다립니다..

이 책 괜찮드라구요..이 책에서 기억나는 한 줄 잘 모르면 가만이 있어라 그러면 중간이라도 간다..그 한줄이 생각나네요..ㅋ

개인적으로 눈에 쏙쏙 들어오는 책이였어요..

 

 

커피 마시면서 흥미로운 책 읽는 시간 정말 좋아하는데..먹고 살다 보니 이런 시간 정말 내기 힘드네요..

 

 

이날 저에게 고마운 분이랑 와인 마셨습니다..

 

 

 

 

사진외에도 2병정도  더 마신 것 같은데..마실때 기분도 좋아지고 참 좋았는데..그 다음날 어찌나 힘들던지요..ㅠ

 

 

그다음날 아침..내상치료차 와이프표 소세끼국으로 해장..풀떼기 넣고 하니까 더 시원하고 맛있드라구요..

 

 

저녁에도 상태가 그리 좋지는 않아 집에서 조용히 와이프표 청국장에 내상치료하고..ㅋ

 

 

반찬으론 양송이돼지고기볶음..

 

 

내상치료에 좋다는 계란후라이..ㅋ

 

 

신김치로 볶아야 더 맛있는 볶음김치..

 

 

후식으로 딸기까지 먹은게 해독좀 되는 것 같구 살 것 같드라구요..

암튼 와인숙취도 쎄긴 쎄드라구요..

다음엔 적당히 마셔서 이런 고생 안하길 바래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