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제주>영양듬뿍~맛도좋고~전복강황솥밥~섬사랑

하늬아범 2015. 9. 4. 06:00

2015년 8월 28일

 

제주 이틀째..아침밥도 안먹고(달랑 귤 3~4개 묵고) 제트보트 타러왔습니다..비바제트보트..

몇년전에도 제주도와서 타봤는데..

 

 

요트도 함 타고 싶은데..언젠가는..

 

 

우리가 탈건 요 제트보트..

 

 

출발합니데이~~

 

 

 

 

바다 위를 나는 듯한 짜릿한 쾌감~~

 

 

큰딸 하늬 완전 신났네요..ㅎ

 

 

제트보트위에서 좋은 경치도 보여주고 저게 머라고 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암튼 제주도 가시면 요거 타보세요..완전 스릴만점입니다..ㅋ

 

 

비바제트보트

1544-2988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색달동 2950-5)

 

 

 키제한에 걸린 막둥이들을 위해 박물관은살아있다에 왔습니다..

 

 

 요기 잼있네요 ㅎ

 

 

 

 

 

 

 

 

 

요기도 제주도 갈만한 곳 인 것 같습니다..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박물관은살아있다 제주중문점

064-805-0888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42(색달동 2629)

 

 

이제 식사타임..전복강황솥밥이 맛있다고 하는 천지연폭포앞 섬사랑에 방문하였습니다..

 

 

여기에는 안보이지만 천지연정식과 전복구이 전복죽등을 주문하였습니다..

*천지연정식 (전복강황솥밥3+옥돔구이+갈치구이)

 

 

기본반찬은 요정도..

 

 

 

 

천지연정식에 딸려나온 갈치구이..

 

 

천지연정식에 딸려 나온 옥돔구이..

갈치구이와 옥돔구이는 아이들이 차지해서 맛도 못 봤네요..

 

 

버터향 솔솔~ 전복구이~특별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고~딱 전복구이 맛~

 

 

전복죽~

 

 

전복양이 다른집에 비해 좀더 들어있어서 괜찮았던..전복죽 맛은 제주도 전복죽 하는 집들하고 비슷비슷 한거 같습니다..

 

 

전 요 전복강황솥밥을 기대하고 갔죠~

 

 

전복 듬뿍 맘에 들어요~강황에 향도 지대로 느껴지고~

 

 

대접에 덜어..

 

 

적당량에 양념장을 투하..

 

 

양념장을 싱겁게 비벼야 강황맛이 지대로 느껴지겠죠..

 

 

맛은 메뉴이름대로 전복강황솥밥 맞네요..강황에 향 물씬..전복에 씹힘..솥에 해서 밥맛도 좋구요..

매일 한끼는 전복강황솥밥 먹으면 딱 좋겠습니다..

 

 

마무리는 누룽지로..마무리로 누룽지 먹은게 속 땃땃하니 좋네요..

 

 

 

이집 전복강황솥밥 괜찮네요..건강한 느낌 팍팍..이런 느낌 아시죠? ㅎ

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섬사랑

064-784-8382

제주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2-3

(천지연폭포 앞)

 

천지연정식 3인(전복강황솥밥3+옥돔구이+갈치구이): 55,000

전복구이: 30,000

전복죽: 1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