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제주> 갈치스페샬..갈치국에 반했어요..남궁미락

하늬아범 2015. 9. 15. 06:00

2015년 8월 30일

 

제주도 4박5일 여행..서귀포우체국수련원에 숙소를 정하고 저녁 먹으로 왔습니다..

갈치회로 모슬포항에서 유명했던 집이라고 했던 것 같아요..직영인지 체인인지는 모르겠구요..

 

 

 

 

기본으로 나오는..방울토마토와 메추리알을 잘 먹는 어린이들..

리필을 많이 했는데도 친절하게 리필 계속 해주셔서 미안하기도 하고 고맙기도 했네요..

 

 

오징어초무침..

 

 

갈치회 싸묵으라고 나온..양배추,씻은김치,다시마 3총사..

 

 

기본으로 홍합탕도 나오고..싱싱했어요..

 

 

전복죽도 기본으로 나오고..

 

 

기본으로 나온 전복죽이 맛있어서 정식 전복죽도 한그릇 주문했어요..

 

 

갈치스페샬 A코스로 주문했습니다(갈치회+갈치조림+갈치구이+갈치국)

 

 

김치 넣고 다시마 넣고 쌈싸묵은게 맛있네요..고소하니..

 

 

 

 

 

 

갈치회 상태가 좋았습니다..

 

 

밥하고 먹기 좋은 반찬이 깔리고..

 

 

 

 

갈치구이가 오동통하니까 맛있네유..

 

 

별도로 주문한 해물뚝배기는 평범했고..

 

 

갈치회 다 묵고 추가 주문..

 

 

추가 주문한게 고등어회도 주네요..

 

 

갈치조림도 나오고..

 

 

갈치조림은 무우가 참 맛있당께요..

 

 

제주에서 갈치조림은 왠만하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밥을 부르는 맛~

 

 

갈치국도 나오고..갈치국은 처음 먹어보네요..

 

 

전혀 비리지 않고 국물이 어찌나 시원하던지..이날 메뉴중 최고의 맛이였습니다..

 

 

제주 갈치국에 반해서 과식하고 말았네요..

 

 

제주도 가면 갈치국 한 번 드셔보세요..좋습니다..^^

 

 

 

갈치스페샬 메뉴 괜찮네요..

전체적으로 다 맘에 들었구요..갈치회도 굿이였고 특히 갈치국에 반했네요..^^

 

 

남궁미락

064-763-1240

제주도 서귀포시 부두로 27-1

(서귀포초등학교 남쪽사거리)

 

갈치스페샬(A코스)

[갈치회+갈치조림+갈치구이+갈치국]: 120,000

갈치회(소): 40,000

전복죽: 1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