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여수 맛집

<여수>여수맛집..벵에돔숙회가 지대로..선어사시미도 굿..바다사랑

하늬아범 2015. 9. 30. 06:30

2015년 7월 11일

 

벵에돔숙회와 선어회가 맛있는집이라는 친구의 소개를 받고 간 곳입니다..바다사랑..

 

 

5명이 방문해서 벵에돔숙회 작은거랑 선어모듬 2인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곁가지가 다 제 입맛엔 맛있네요..

 

 

 

 

벵에돔숙회와 선어회와 함께할..

 

 

여수 갓김치 맛나유..

 

 

국물이 시원하구마이..

 

 

요거도 기본으로 나오는..요거로만 먹어도 쏘주 2~3병은 먹겄습니다..

 

 

새우살빼먹기..

 

 

벵에돔숙회..

 

 

벵에돔숙회가 참 꼬숩고 맛나네요..

 

 

선어모듬..

 

 

여수에서 선어회 안먹으면 허전하지요..구성좋고 맛도 좋네요..

 

 

초밥도 만들어먹으라고 나오네요..

 

 

흐미 꼬수고 맛난거..술이 술술~

 

 

김치와 먹어도 맛나요..

 

 

 

 

초밥은 별미~~

 

 

술마시기 매우 좋은 한상입니다..^^

 

 

선어회는 김에 싸먹어도 맛나쥬..

 

 

가오리였나..

 

 

병어였나..

암튼 다 맛있다는거~

 

 

식감 재미있는 민어 부레..

 

 

삼치머리구였나..술집가면 비슷하게 술안주로 팔던데 그런집보다 훨씬 맛있네요..

 

 

매운탕까지 맛있네요..매운탕까지 먹은게 배가 빵빵..

 

전체적으로 하나하나 맛이 좋았네요..

만족스러운집이였구요..이집 다녀온지 두달정도 지났는데 또 생각나네요..

다음에 여수가면 꼭 다시 들리고 싶은 집..^^

 

 

바다사랑

061-652-0666

전남여수시 여문문화1길 9(여수시 여서동 220-7)

 

벵에돔숙회(소): 80,000

선어모듬(2인): 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