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고사동 맛집

전주레스토랑 추천..리쉐프하우스

하늬아범 2015. 11. 16. 06:00

2015년 11월 3일

 

제가 좋아하는 레스토랑중 한 곳 입니다..

고사동 인터스포츠 뒷편 김밥이야기 바로 옆에 위치합니다..

 

 

메뉴초이스는 항상 힘들어요.. 같이 간 형님에게 메뉴간택권을 드렸습니다..

그랬더니 아마트리치아나파스타와 아마트리치아나치즈파스타를 간택하셨습니다..

파스타도 중복인데 맛도 중복 ㅠㅠ치즈가 들어가있냐 안들어가있냐 차이인데ㅠㅠ

암튼 아마트리치아나는 매콤한 토마토 베이컨 스파게티를 말하는 것 같습니다..

메뉴에 3,000원씩을 더 내면 빵과스프,샐러드가 제공됩니다..

 

 

와인병에 물이 나오고 물잔이 기울어진게 좀 특이하죠..

 

 

피클은 먹을만치 덜어서 먹음 되요..

 

 

 

 

따끈따끈 빵이 나오고..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쏘스가 들어간병이 특이하죠잉..

요기에 찍어 빵 맛있게 잘 묵었네요..

 

 

단호박죽 같은 단호박스프..

 

 

 

 

샐러드~

 

 

아마트리치아나..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괜찮은 맛을 보여줍니다..

 

 

치즈듬뿍 아마트리치아나 치즈

 

 

치즈가 정말 듬뿍입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걸루 드시면 되겠고 깔끔한 매운 맛을 원하시는 분은 처움 걸 드시면 되겠어요..

 

 

후식은 커피와 녹차로 초이스..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빵,스프,샐러드까지 다 먹고 오니양도 제법 되네요..

 

갈때마다 만족하고 오는 레스토랑중 한 곳 입니다..^^

 

 

리쉐프하우스<LEE.CHEF HOUSE>(엘이이씨)

070-4203-6096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 422

 

아마트리치아나: 12,000

아마트리치아나 치즈: 16,000

 

https://story.kakao.com/ch/plays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