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황등 닭도리탕이 맛있는 집..다사랑양념통닭

하늬아범 2015. 12. 7. 06:00

2015년 11월 24일

 

익산 황등 닭도리탕이 맛있는집 다사랑양념통닭입니다..

치킨체인점으로 유명한 다사랑은 아니라는거 참고해주시고요..

 

 

 

 

황등신협 바로 맞은편에 위치합니다..

 

 

닭도리탕 25,000원입니다..토종닭이 아닌 육계를 사용합니다..

닭도리탕은 육계가 맛있다는 사람들도 있고 토종닭이 맛있다는 사람들도 있고..

저는 토종닭은 토종닭대로 육계는 육계대로 맛있드라구요..

암튼 토종닭이 비싸고 육계로 닭도리탕을 하면 이집처럼 저렴하지요..

 

 

반찬은 요정도만 나옵니다..김치와 무우김치가 맛있다는..

 

 

닭도리탕 1마리 25,000원..감자인심 푸짐하고..온전히 닭한마리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푸짐합니다..

 

 

양념이 진하면서 달콤매콤한게 밥비벼 묵어도 맛있습니다..

이집만의 달콤매콤한 맛을 싫어하시는분들도 있을 것 같고 제 입맛에는 맛있네요..

 

 

누구나 좋아하겠지만 다리살을 좋아하는 하늬아범..

같이 먹는 사람이 퍼걱살이나 가슴살을 좋아하는 사람이랑 먹으면 참 좋다는 ㅋ

 

 

아일라이크 감자..간이 잘 베였네요..

 

 

금방 막한 밥이 나오고..공기가 아닌 대접에 주시네요..6명이 갔는데 밥도 두그릇 더주시고..

사장님 밥인심 좋으시고 금방한 밥이라 밥맛 좋고..

닭도리탕에는 금방한 백미가 금상첨화인 것 같아요..

 

 

감자으깨고 닭고기랑 양념 넣어 비벼 한 수저..

 

 

진한 양념에 밥만 비벼 먹어도 맛있고..

 

 

성인 남자 6명이서 닭2마리로는 부족해서 한마리 더 주문했지요..

더 주문한 닭도리탕에는 당면을 넣어달라고 했지요..

 

 

당면이 양념에 달 어울리네요..이날 좀만 더 익었으면 딱 좋았는데요..

 

암튼 배 빵빵하게 배불리 맛있게 잘 먹었네요..점심부터 이리 많이 먹으면 몸 둔해지는대요..

 

익산 황등 맛있는 닭도리탕집으로 추천합니다..^^

 

 

다사랑양념통닭

063-856-6403

전북 익산시 황등면 황등리 881-2

 

닭도리탕: 2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