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제주 해장국 추천~김서방재첩해장국

하늬아범 2015. 12. 11. 06:00

2015년 11월 28일

 

제주 노형동 해장국으로 유명한 모이세해장국 바로 옆에 위치한 김서방재첩해장국입니다..

이집도 제주도에서 해장국집으로 유명한 집이드라구요..

 

 

오전 9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하였습니다..

 

 

메뉴는 요렇게 세가지만 있구요..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이집은 기본반찬이 참 맘에 들더군요..

다른해장국집에 비해 반찬가지수도 많고 먹을만한 반찬들이 나오더군요..

생김에 간장도 괜찮고 게장도 맛나고..

 

 

요게 어떤 조개젓갈인지 모르는데 김에 김에 흰밥넣고 싸묵은게 맛있더군요..파김치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맛있는 제육볶음 한접시 나오고요..

 

 

아..그리고 계란후라이를 주는 집 아주 좋아합니다..

 

 

해장국 없어도 나온 반찬으로 밥두공기 먹을 수 있겠습니다..

 

 

젓갈 넣고 요렇게 김에 싸먹은게 참 맛나더라는..

 

 

오리지날 버젼도 맛나죠..

 

 

참 먹음직스러운 해장 한상이죠..^^

 

 

지인은 성게미역국..

 

 

와이프는 북어해장국..

 

 

 

 

저는 재첩해장국..

 

 

국물맛 시원하고 좋습니다..약간은 서운한듯하면서도 인공적인 맛이 안느껴지는 시원함이라고나 할까요..

암튼 제가 느끼는 기준인게 참고만 하세요..

 

 

한수저 한수저 먹음서 좋네~좋네~ 했네요..^^

 

 

맛나게 먹었네요..^^

 

 

완국~~~

 

 

반찬구성도 좋고 해장국 맛도 좋은 집이네요..

 

제주해장국집으로 추천 합니다..^^

 

 

김서방재첩해장국

064-711-3625

제주도 제주시 원노형6길 27

(제주시 노형동 934-16)

 

재첩해장국: 7,000

북어해장국: 7,000

성게국: 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