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동서학동 맛집

전주 동서학동 스시전문점..스시선

하늬아범 2016. 3. 8. 15:42

전주 동서학동 스시전문점 스시선에서..

 

2016년 3월 7일

 

어제네요..퇴근하고 맛있는 저녁이 먹고 싶은거에요..

여러가지 생각나는건 있지만 이집이 유독 생각나더군요..

교대옆 정확히 말하면 서학파출소 옆에 위치한 스시전문점 스시선..

스시선은 2월 12일에 블로그 포스팅을 했지만 요즘 올릴게 많이 없어서요..^^

암튼..제가 어제 월요일 저녁으로 무지 땡겼던집 스시선입니다..

와이프랑 둘이 방문하였습니다..

 

 

매주일요일은 쉬니까 일요일에 방문하면 안되고..평일 영업시간만 참고하고 방문하면 되겠죠..

 

 

저도 참고할겸 메뉴판 사진 찍었습니다..

 

 

 

 

 

 

요렇게 차려지면 스타트가 되는겁니다..

 

 

방어등살이 엄청 부드럽더군요..

 

 

방어등살위에 방어가마살이 꼬숩네요..

 

 

숙성이 잘된 광어사시미는 찰지고 맛좋고..

 

 

광어초밥..

 

 

광어초밥은 광어초밥인데 실파가 들어간 광어초밥..

 

 

엔가와가 두툼한게 뱃살쪽인가봐요..아부리해서 주니 꼬숩고 기름기가 지대로네요..

 

 

샐러드도 나오고..

 

 

와이프가 좋아하는 알밥..

 

 

 

 

참치아카미초밥..

 

 

연어초밥..

 

 

유자가루가 올라간 도미초밥..

 

 

흰창오징어(아오리까)초밥에 캐나다 우니가 올라간..

오징어에 쫄깃함과 우니에 녹진함이 조화롭네요..

 

 

제가 좋아하는 스시선표 회덮밥..

 

 

회덮밥에는 광어살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스시선표 특제초장에 맛있게 비벼 먹으면 됩니다..

 

 

 

 

방어등살초밥..

 

 

아마에비초밥..

 

 

방어뱃살아부리 초밥..

 

 

금태(눈볼대)..금태아부리초밥..

 

 

국물맛이 끝네줘요 미니우동~

 

 

 

 

요만큼 계산했네요..

제가 주문한건..

프리미엄선초밥(2만원) 1

커플세트(4만4천원) 1

회덮밥(1만3천원) 1

이렇게 주문해서 합이 77,000원..

커플세트에 구성은 초밥10pcs,알밥1개,미니우동2개,고로케2개,튀김이 제공됩니다..

커플세트는 원래 33,000원이고 모듬초밥이 나오는데

초밥을 프리미엄선초밥으로 변경하면 1만원 추가 되서 4만4천원..

 

커플세트에 나오는 튀김이랑 고로케는 주지말라고 했고요..

그대신 초밥을 총 11개 먹었고요..사시미도 7개 먹었네요..

 

전 만족스럽게 잘 먹고 왔습니다..^^

 

스시선

063-285-7878

전주시 완산구 서학로 88

(완산구 동서학동 849-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