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임실·오수·관촌 맛집

<전북/임실/오수> 오수 가면 갈만한 음식점..소머리곰탕 전문점..장안집

하늬아범 2016. 3. 11. 14:40

오수 소머리곰탕 전문점 장안집에서..

 

2016년 3월 10일

 

오수에 가면 갈만한 음식점..소머리곰탕전문점 장안집입니다..

골목 안에 있어서 차가 안으로 들어가지는 못하고 골목 근처 적당한 곳에 주차하면 됩니다..

 

 

뒤를 돌아보면 저런 굴뚝이 보이는 곳입니다..

 

 

 

 

첫째주,셋째주 일요일이 휴무라고 하네요..

 

 

자리에 두명이 앉으니 소머리곰탕 두개 드릴게요 합니다..

 

 

소머리곰탕 2인상이 차려지고..

 

 

소금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것 같더군요..소금간 살짝 했습니다..

약간은 진득하면서 약간은 구수한 국물맛이 괜찮네요..

 

 

탕안 고기양이 나쁘지 않습니다..

 

 

쫀득한 수육맛이 괜찮네요..

 

 

 

 

깻잎지에 싸묵은게 맛나네요..

 

 

소머리곰탕엔 밥을 말아 묵어야 지대로죠..

 

 

간만에 들려 맛있게 묵었네요..

제 입맛엔 괜찮은 소머리곰탕입니다..

제가 역실로 소머리곰탕먹으로 들리지는 않지만 오수에 방문하면 왠만하면 들리는집중 한 곳 입니다..

 

오수에서 식사를 하고 싶을때 하늬아범은 오수 장안집이 생각납니다..

 

 

장안집

063-642-5268

전북 임실군 오수면 오수리 342-47

 

소머리곰탕: 8,000

 

오수 왔응게 찐빵집도 들려줘야죠..장안집에서 걸어서 5분 10분..만나손찐빵..

 

 

30개에 만원..만원어치 포장해가서 아이들과 맛있게 먹었네요..

 

하늬아범 오수가면 필수코스: 장안집>>만나손찐빵..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