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서신동 맛집

전주 서신동 불고기낙지볶음..일등낙지

하늬아범 2016. 7. 25. 11:40

2016년 6월 22일

 

 

전주 서신동 햇살치킨 맞은편 골목에 위치한 일등낙지입니다..

예전에는 송천동에 있어 제 서식지에서 가차워서 참 좋았는데..

장소를 이전하셨다는..

 

 

일등낙지에 갔을때는 불고기낙지볶음이 진리라고 생각합니다..

 

 

 

 

요렇게 먹어도 저렇게 먹어도 되고요..

 

 

 

 

낙지볶음 전문점 가면 이런 콩나물국 나오죠잉..시원합니다..^^

 

 

암튼 메추리알을 시작으로..

 

 

 

 

쌈싸먹을때 필요한 락교와..

 

 

김..

 

 

무한리필 알쌈..

 

 

 

 

계란찜 나오면 반찬 다 나온겁니다..

 

 

불고기낙지볶음 4인분..

 

 

불고기 낙지 4인분에 낙지 한마리 추가했습니다..

 

 

한마리 얹은게 비쥬얼 더 좋아보이네요..

이런 비쥬얼로 팔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푸짐해 보여서 좋잖아요..

 

 

어느정도 익었응게..

 

 

먹을 준비 완료..

 

 

알쌈위에 맛있게 싸묵어 봅니다..^^

 

 

 

 

 

 

자꾸자꾸 무한으로 들어가네요..^^

 

 

계란찜과 낙지를 밥에 비벼서도 맛있네요..

 

 

왠지 우동사리가 땡겨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저에겐 약간은 달게 느껴졌지만 거슬리지는 않더군요..괜찮네요^^

 

 

일등낙지

063-276-5851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830-8

완산구 서신천변 6길 21

 

불고기낙지볶음(1인분): 1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