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에서 막국수 맛있게 먹었네요~진미면막국수

하늬아범 2016. 7. 28. 15:59

 

2016년 7월 28일

 

 

익산에 들렸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들린 집..항상 사람이 많아서 눈여겨 보던 집입니다..익산 진미면막국수..

전주에도 진미면막국수라는 상호를 본 거 같은데 체인인듯? 해요..

 

 

가게 안에 들어서니 가게안은 만석..

 

 

대기표를 받고 기둘려 봅니다..

 

 

들어오고 나가고 회전율도 좋은 거 같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 많은 사이를 뚫고 용감하게 메뉴판 사진도 찍고..

 

 

원산지 표시 사진도 찍고..

 

 

두번째,네번째 월요일이 쉬는 날이군요..

 

 

기본반찬..잘 익은 열무김치가 정말 새콤하니 맛있네요..배추김치도 맛나고요..

 

 

5,000원짜리 메밀 파전인데 크기가 엄청 나네요..

일반적으로 파전집에서 나오는 파전보다 더 큰거 같아요..

 

 

한젓가락 푸욱 떠서..

 

 

간장에 찍어 맛있게 냠냠..양도 맘에 들지만 맛도 맘에 드네요..^^ 가격대비 참 좋아요..

 

 

요건 막국수 육수..비빔막국수를 주문하는 분들에겐 따로 제공된다는요..

 

 

같이 간 동생이 주문한 비빔막국수..

 

 

저랑 같이 많이 식사를 하는 동생이라 그런지 먹기전 한샷 만들어주네요 ㅎㅎ

 

 

제가 주문한 물막국수..

 

 

저도 먹기전 한샷..^^

 

 

맛있게 싹싹 먹었네요..

배가 고파서일수도 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은 이유가 있잖아요..

조만간 막국수 좋아하는 와이프 데리고 다시 와야겠어요..^^

 

 

진미면막국수

063-855-5414

전북 익산시 신용동 1093

 

비빔막국수: 6,000

물막국수: 6,000

메밀파전: 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