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무주 맛집

무주 더덕구이 삼겹살~무주구천동 청기와한식

하늬아범 2016. 11. 12. 06:00

2016년 10월 29일

 

 

무주 리조트 1박2일~무주리조트 가기 전 저녁끼니부터 해결하러 온 무주구천동 청기와한식입니다..

 

 

내부사진 담아보구요..

 

 

 

 

메뉴가 참 많네요..

 

 

더덕구이+삼겹살로 주문하였습니다..

 

 

기본반찬..

 

 

요정도면 삼겹살 좋지 않나요..

 

 

삼겹살에 딸려 나오는 더덕..

 

 

삼겹살 하늬아범이 직접 구워봅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기 위해 잘게 잘라..

 

 

돼지기름이 어느정도 나올때 즈음해서 더덕도 올려주고요..

 

 

더덕과 삼겹살 참으로 먹음직스러운 조합이죠..

 

 

더덕도 맛있게 구워졌응게 이제 맛있게 먹는일만 남았습니다..

 

 

삼겹앤더덕?

 

 

더덕앤삼겹?

 

 

우쨋기나 쌈싸먹은게 참말로 맛있네요..둘이 잘 맞네요..ㅎ

(하늬아범이 쌈싸먹어서 맛없는게 어디있게냐만은..)

 

 

기본으로 나온 된장찌개가 맛있네요..시골된장찌개 맛..맛있어서 여기에다 밥한그릇 뚝딱 했네요..

 

 

해물파전도 한 장 주문했구요..맛은 그냥그냥..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삼겹살+더덕구이 조합 괜찮구요..

식당들이 많이 모여있구요..비슷한 메뉴를 팔고 있더라구요..

어딜가나 비슷하겠지만 같이 간 형님이 여러 곳 다녀봤는데 그중에 이집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무주구천동 갈때 각자의 단골집이 있을거에요 참고만 하시고요..

 

 

요만큼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청기와식당

063-322-2530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1로 111번지

 

더덕구이+삼겹살(1인분): 15,000

해물파전: 10,000

 

 

밥 묵고 무주리조트로와 체크인을 하구요..

 

 

해바라기 1동 111호..1포카 ㅎㅎ

 

 

준비한건 없지만 각자 집에서 가져온거 풀어봅니다 ㅎㅎ

 

 

라면은 간식으로 필수입니다..

 

 

과천행복찹쌀떡도 가져오고..

 

 

 

 

천안 다녀온 동생이 사온 호두과자..

 

 

술은 요 2병으로 달렸습니다..

 

 

 

 

이강주로 나발불어보까..ㅎ

 

 

오 육포맛 좋네요..

 

 

준비한 음식으로는 부족해서 치킨도 배달하고..

 

 

피자도 배달하고..

 

 

요건 매운피자..

 

 

아이들은 짜파게티 먹고..

 

 

어른들은 사발커피 한 잔하고 계속 달렸습니다..

 

시간가는줄 모르는 즐거운 밤이였습니다..^^(새벽3시에 취침했다는..)

 

 

오늘도 행복만땅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