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삼척 맛집

강원도 삼척에서 곰치국으로 유명한 바다마을

하늬아범 2016. 12. 12. 13:39

2016년 8월 16일

 

 

삼척에서 곰치국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군요..바다마을..

삼척해수욕장내에 바로 있습니다..

 

 

아침시간..내부사진..

 

 

메뉴는 단촐하지용..

 

 

올국내산이네요..

 

 

단촐한 기본반찬..

 

 

바다마을표 곰치국..

 

 

곰치가 실허고 신선하니 좋습니다..

 

 

밥말아서..

 

 

아따..국물 맛 참 좋은게 맛 참 좋네요..

 

 

 

 

전날 술에 해장이 지대로 되더군요..

 

 

해장을 떠나서 제 입맛엔 완전 맛있네요..

 

 

술 한 잔 곁들이고 싶은 맛~~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래서 곰치국 하는구나 했습니다..^^

 

 

바다마을

033-572-5559

삼척시 테마타운길 53 (갈천동 14-4)

 

곰치국(1인): 15,000

 

 

곰치국 맛있게 먹고 바로 앞 삼척해수욕장 구경합니다..

 

 

옆으로는 삼척쏠비치가 바로 있고..

 

 

푸르른 바다와 푸른 하늘..강원도 삼척 참 아름답더군요..

 

 

아이들은 조개껍질도 줍고 모래놀이 실컷 했네요..^^

 

 

한주 한주가 시간이 참 빠르네요..금새 한주가 지나가고 벌써 월요일..

암튼 힘찬 월요일 되시구요..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