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정선 맛집

<강원도/정선> 정선5일장맛집 회동집

하늬아범 2016. 12. 16. 14:38

2016년 8월 17일

 

 

강원도 정선하면 놓칠 수 없는 곳~정선5일장이죠..정선5일장에서 유명한 음식점 회동집에 들렸습니다..

사람들이 어마무시 찾아오는 회동집..

 

 

내부사진 간략하게 담아보구요..

 

 

올메뉴 정복 들어갑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모듬전: 5,000원

요거슨 모듬전입니다..모듬전을 주문하면 수수부꾸미 녹두전 메밀전병 메밀부침이 나옵니다..

수수부꾸미도 맛나도 녹두전도 맛나고 메밀부침 메밀전병 모두 맛나네요..지대로된 강원도에 맛이네요..

 

 

수수부꾸미를 아이들이 잘 먹길래 수수부꾸미 추가주문했지요..

 

 

위에 음식들과 잘 어울리는 것은 역시나 막걸리입죠..

음식이 좋다봉게 막걸리가 입안에 쫙쫙 달라 붙네요..ㅋ

 

 

다른종류에 막걸리도 먹어 보고요..

 

 

곤드레밥: 5,000원

 

 

곤드레밥은 참 맛나네요..

 

 

메밀묵말이: 5,000원

시원하고 개운하니 맛 좋네요..

 

 

콧등치기국수: 5,000

면발이 탄력이 좋아서 후루룩 하면 콧등을 친다고 혀서 콧등치기 국수라고 하는 거 같아요..

요거도 괜안았구요..

 

 

올챙이국수: 5,000

 

 

국수모양이 특이하죠..맨들맨들한 식감이 재미있기도 하고 목넘김도 부드럽고 재미있는 국수네요..

요 올챙이국수가 강원도에 맛 아닐까요..

 

 

만두국: 5,000원

만두국에 만두 맛은 담백함보다는 매콤개운한 맛에 만두네요..

만두는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보통이라고 하고 싶네요..

 

 

감자옹심이: 5,000

감자옹심이는 강원도에 별미죠..강원도 오면 꼭 먹고 싶은 감자옹심이..

 

 

큰기대없이 먹는다면 은근하게 맛있는게 감자옹심이죠..제 입맛엔 좋았어요..

 

 

요만큼 먹었는가 보구만요..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았고 금액대도 괜찮었어요..

이런집 제가 사는 근처에 잇으면 자주 들려줄텐데요..또 그렇지만 강원도에서 먹어야 제 맛이기도 하지만요..ㅎ

암튼 제 입맛엔 만족도가 좋은 집이였습니다..^^

 

 

회동집

033-562-2634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비봉로 58-1(봉양리 344-1)

(정선5일장 메밀이야기 골목안)

 

점심 식사 맛있게 하고 정선5일장 구경합니다..

 

 

시장구경은 언제나 잼있잖아요..저만 그런가요..?

 

 

일단 먹을거리도 하나씩 사는 재미도 있고..

 

 

사진 않아도 맛보는 재미도 있고요..

 

 

시장분들이 인심이 좋잖아요..

 

 

요거이 정선 다슬기인가봐요..

 

 

워따 집에가서 삶아먹고 싶네..

 

 

강원도하면 옥수수가 또 맛있잖아요..

 

 

사서 먹어본게 정말 맛있더군요..

배불러도 맛있는건 참말로 맛있는겁니다..

 

 

표고버섯이 참 실허네..

 

 

더덕이 실해서 걸을을 잠시 멈추고..

 

 

샀을까요 안샀을까요 ㅋ

 

 

종자 옥수수라고 혔던 거 같은데..

 

 

쪼매나니 귀엽드만요..

 

 

이때가 추석전..

 

 

곤드레 샀습니다..

 

 

천연비아그라 야관문 ㅋ

 

 

한버 잡솨봐~

 

 

산마가 실허네요..

 

 

시장구경하고 차에 착석하여 시장에서 사온 복숭아 맛있게 먹었습지요..참 맛있는 복숭아였습니다..^^

 

 

정선5일장(정선아리랑시장)

033-563-6200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봉양7길 39(정선읍 봉양리 34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