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부여 맛집

부여 막국수 맛집..맛있는 막국수와 편육이군~~막국수와 편육의 조합 따봉~~장원막국수

하늬아범 2017. 8. 11. 12:42


2017년 8월 8일



부여에 막구수 맛있다는 집을 이전부터 들었습니다..

방문할 기회가 없었는데 부여옆에 공주 갈일이 생기네요..

점심때가 좀 지난시간에(여기갈려고 다른곳에서 안먹고 참았지요..) 방문하였습니다..

부여 막국수가 맛있는 집..편육이 맛있는 집..장원막국수입니다..

부여 구드래조각공원 구드래선착장 바로 옆에 위치합니다..



영업시간은 꼭 참고하시기를..



내부 공간은 꼭 시골할머니집같이 편안한 시골집 구조입니다..

작아 보일지도 모르지만 많은 인원을 받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뒷편으로 옆으로 공간이 많더군요..



사람들이 많아 방을 찍기 좀 그랬는데..마침 단체 손님이 나간자리 찍어봣습니다..



메뉴는 단 두가지



동생이랑 둘이가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옆에 보니까 편육은 2인에 하나정도는 주문들 하시더라구요..

꼭 2인에 1이 아니니까 주문은 편할대로 하시기를..

막국수만 주문하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전 편육을 좋아하니까..



먼저 기본 반찬과 편육이 나옵니다..제육편육..



편육..말 그대로 삶은 고기를 얇게 썬..

부드럽게 담백하게 잡내없이 매우 잘 삶았네요..

혼자서도 그냥 한접시 뚝딱 하겠습니다..



장원막국수표 막국수도 나오고..

국물맛이 새콤하니 개운하니 좋네요..



한 젓가락하니 참 좋네요..맛나네요..



면은 고기와 함께 먹을때 맛나쥬..



워따 더 맛나네..



자꾸 자꾸 들어가네..

막국수와 편육의 조합이 따봉..



먹다봉게 순식간이 다 묵었네..ㅠㅠ


맛있는 막국수와 편육이였습니다..

다음에는 부모님과 왚 딸랑구 데리고 와야겠네요..


어띠까지나 하늬아범의 주관적인 글이오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즐거운 불금/주말 되세요..^^



장원막국수

041-835-6561

충남 부여군 부여읍 나루터로 62번길 20 (부여읍 구교리 8-1)


막국수: 7,000

편육: 1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