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동해 맛집

동해 장칼국수 맛집..대우칼국수

하늬아범 2017. 9. 19. 06:00


2017년 9월 4일


동해 장칼국수 맛집 대우칼국수입니다..



저번 삼척여행때 맛있게 먹고 다시 방문 하게 되었네요..



내부..



장칼국수만 된다고 하는군요..



김치 깍두기 맛 괜찮네요..







강원도표 동해표 장칼국수~



후루룩 후루룩 면발이 부들부들 좋네요~





맵지 않은 적당한 매콤함과 구수함과 함께 국물에 바란스가 참 좋습니다..



아이들은 요래 하얗게 줍니다..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더군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굿~


강원도 장칼국수 맛집 동해 장칼국수 맛집으로 추천 합니다..^^



대우칼국수

033-531-3417

강원 동해시 일출로 10


장손칼국수: 5,000



칼국수 맛있게 묵고 논골담길로..



논골담길을 쭈욱 올라가면 바람의언덕 전망대에 위치한 묵호항 논골카페..



전망대에 위치해 있어서 동해 묵호항의 멋진 전망을 그대로 볼 수 있는 멋진곳이네요..



우체통을 보니 향수를 불러오는 정겨움이 있네요..



1년후 나에게 보낼걸 그랬나봐요..^^



카페에 앉아 확트인 바다 풍경 보면서 커피 마시기~



분위기가 좋아 넘 좋다는거..^^



분위기라기보다 가게 안에서 바라보는 밖풍경이 넘 좋다는거..^^









카페에서 커피도 잘 마시고 휴식도 잘하고..

풍경이 좋아 힐링도 되는 거 같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동해시 갈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묵호등대논골담길협동조합

강원도 동해시 논골1길 24 논골:카페



묵호등대를 다녀온후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래밭으로 고고..

왼쪽으로 촛대바위가 보이는 증상해수욕장입니다..


모래놀이 조개껍질줍기 삼매경인 아이들..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갈생각들을 안하네요..ㅎ



이건 뭘까요~~?ㅋ

증산해수욕장 해변도 좋네요~~


증산해수욕장

강원 삼척시 교동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