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진북동 맛집

<전주/진북동> 옴시롱감시롱 원조이모님의 돌아온떡볶이

하늬아범 2018. 1. 10. 15:13


2017년 12월 22일



떡볶이에 한 잔 생각나는 날이였습니다..

분식에 한 잔 하고 싶을때 있잖아요..저만 그런가..ㅋ

암튼 옴시롱감시롱/까망국수 이모님이 하시는 돌아온떡볶이로 방문해봅니다..



입구에서는 떡볶이를 이모님이 많이 하고 계시더군요..

근데 요거도 금새 떨어지더군요..



겨울철에는 오뎅이 참 좋다는거..



내부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기..



고구마가 들어가는 떡볶이인게 고구마가 홀 안쪽에 가득있습니다..



메뉴는 이러하고..





고추튀김으로 스타트합니다..



아일라이크 고추튀김..저는 왠만하면 좋아하는게 고추튀김입니다..



고추튀김에 소맥 시원하게 한 잔 하구요..



그리고 돌아온떡볶이에 메인 진한 양념이 듬뿍 베인 옴시롱감시롱 원조이모님의 떡볶이입니다..



아따 이맛이여..



고구마도 맛나구요..



떡볶이엔 순대가 짝꿍으로 따라와야 맛납니다..



떡볶이 양념에 찍어묵어야 제 맛이죠..



돼지불고기도 안주로 주문혔습니다..

양념과 본재료를 아끼지 않는 딱 이모님의 제육볶음 맛입니다..

여기다가 밥 먹으면 맛나는디..



통통한 새우도 많이 많이 넣어주셨네요..



돼지고기는 쫀득쫀득 맛나고..



오잉 오징어도 들어있어서 좋고..



표고버섯도 들어 있고..

나중에 양념에 밥 비벼 먹을라고 했는데 배불러스 패스혔네요..지금 생각하니 아쉽네요..ㅠ



목넘김용 오뎅국으로 마무리 혔습니다..


돌아온떡볶이 오픈한지 3~4달 되었나..

어떤분들은 옛날하고 맛이 틀려 아쉽다..보통이다..하는 분들의 애기도 종종 들리더라구요..

그런 분들의 의견도 존중합니다..개개인의 입맛은 소중하니까요..^^

저는 여러번 다녀보고 했는데 괜찮다는 쪽입니다..포장도 자주 해가는 편입니다..맛있습니다..


어디까지나 하늬아범의 주관적인 맛 주관적인 느낌이오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돌아온떡볶이

063-277-2929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53

지번: 덕진구 진북동 417-191


떡볶이: 3,000

순대: 3,000

고추튀김(1개): 1,000

돼지불고기: 15,000

오뎅: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