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전동 맛집

전주가맥집~연탄불위에 구운 촉촉한 명태안주가 갑~초원편의점

하늬아범 2018. 3. 1. 15:30


2018년 1월 26일



제가 전주에서 가맥집 잘 다니는곳이 닭발튀김이 유명한 초원슈퍼하고,

연탄불위에 구운 촉촉한 명태안주가 맛있는 이집 초원슈퍼입니다..

초원슈퍼도 제가 포스팅 여러번 한 곳이죠..



내부를 들어서면 정겨운 슈퍼 분위기..



가맥집에 가면 맥스를 즐겨 마십니다..



아따 좋은거..



소주파 동생은 소주를 고집하네요..



연탄불위에 명태를 맛있게 구워줍니다..



짜잔 초원슈퍼 대표메뉴 명태안주..

촉촉하니 씹는맛도 좋고..맛도 참 좋습니다..맥주하고 먹기 딱이죠..







껍질은 바삭바삭 꼬숩고 맛나고..



마요네즈간장이나 그냥간장양념에 입맛대로 골라 찍먹하면 됩니다..



저는 당근 언제나 마요네즈죠..







갑오징어도 주문했습니다..주문하면 저렇게 망치로 두둘겨패기..



넓적하게 잘 펴졌네요..





저는 개인적으루 명태를 더 좋아하지만 갑오징어도 맥주안주로 좋습니다..





안성탕면도 맥주 안주로 참 좋죠..



주문이 안밀렸을때 사장님에게 살포시 부탁하면 안성탕면도 요래 연탄불위에 구워줍니다..



연탄불위에 구우면 더욱 더 바삭하고 맛있다는거 아니겠습니다..


요런코스로 맥주 먹으면 딱이죠..초원슈퍼에서..

부족하다면 계란말이 하나 추가하면 완전 딱이다는거..^^



초원편의점

063-287-1763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3길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