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다가동 맛집

전주 객리단길 분위기 좋은 카페레스토랑 칵테일집 듀마1844

하늬아범 2018. 3. 9. 06:00


2018년 2월 2일



예전 핍사장님이 운영하는 전주 객리단길 듀마1844..



2층 집을 개조했는데 외관이든 실내인테리어든 멋지게 잘 한 거 같아요..



2층집이 듀마1844로 멋지게 변신..



내부인테리어나 색상을 보면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감각이 좋으시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정면으로 보이는 바와 우측으론 주방이..



중세시대그림과 현대적 느낌의 인테리어의 조화..



80~90년내 스타일의 오디오도 왠지 인테리어와 한몸이 되있는 듯한..



복층구조에 계단도 멋스럽고..



이곳은 2층..



2층은 2층대로 공간공간 인테리어를 참 잘 한 거 같아요..



여긴 2층 야외테이블..

추운날이 지나고 따뜻한 날이 오면 야외테이블에 앉아 즐기면 좋을 거 같습니다..



스푼하나 접시하나 기본세팅이지만 접시며 스푼이며 이쁘고 좋네요..



예전 핍사장님이 칵테일을 참 잘하셨는데..당연 그때를 생각하며 칵테일을 주문했죠..



역시 괜찮네요..칵테일 맛 좋습니더..



사장님 추천 칵테일 한 잔 더~~



같이 간 멤버중 비주류분들에겐 뱅쇼를..



뱅쇼 맛도 좋다고 하드만요..



칵테일 한 잔 더..



맛있음에 한 잔 더..

칵테일은 역시 잘 하시네요..



칵테일을 싫어하는 멤버는 맥주로다가..



요 맥주 이름이 머였더라..



요건 비알콜성칵테일..



요건 써비스로 주신 칵테일..



치즈샐러드 안주..



그리고 먹물도우를 사용한 피자..



먹물도우를 사용한 또다른 피자..

파자도 맛있게 잘하는데요~~



그리고 아일라이크 소고기스테이크..



언제나 소고기는 사랑입니다..^^



칵테일 맛은 전주에서 최고일 듯 하네요..제 기준이긴 하지만요..

피자,샐러드,스테이크 모두 맛 좋았네요..

파스타도 맛있다고 하는데 아직 맛을 못봐서리..


1층 2층 공간 공간 내부가 모두 맘에 들었고요

골목속에 쏙 들어있는 인테리어도 개성있고 개인적으로 완전 맘에 드는 곳이였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2층 테라스에서 꼭 식사하고 싶네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듀마1844

070-7573-2204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가1길 80-23

지번: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4가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