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 수지 맛집

용인수지 순대국 맛집 순대국전문점 고기리찹쌀순대

하늬아범 2018. 6. 16. 13:46
















2018.06.16


용인수지 순대국 맛집 순대국전문점 고기리찹쌀순대

 

용인 수지 상현동에 순대국밥이 맛있는 집이라고 해서

후배 추천으로 간 고기리찹쌀순대입니다

 

순대국특짜리와 고기리정식 순대한접시 주문했습니다

 

순대국특은 일반순대국보다 그릇도 크고 양도 많네요

짜장짬뽕의 곱배기 버젼으로 보면 되겠네요

 

고기리정식은 일반순대국밥과 순대,고기가 나오며

순대국밥 양도 좋고 순대와 고기양도 괜찮고

가성비 맘에드는 메뉴네요

 

순대국안에 고기, 순대, 내장이 푸짐합니다

육수는 진하고 구수한 사골국물이라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잡내 없이 제 입맛엔 맛있는 순대국밥입니다

매콤한걸 좋아하시는분은 다데기나 청량고추를 추가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순대한접시를 주문하면 찹쌀순대와 간,염통이 같이 나오네요

고기정식에 나오는 순대가 맛있어 주문한건데 퍽퍽하지 않고

찰지고 담백하니 맛있네요

 

순대국밥과 순대한접시 맛있게 뚝딱하였습니다

 

고기리찹쌀순대

031-276-2766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 17-1

지번: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5-4

 

순대국(특): 8,000

고기리정식(순대국+순대+고기): 10,000

순대한접시: 12,000

 

#고기리찹쌀순대 #순대국 #고기리정식 #찹쌀순대

#고기리찹쌀순대_용인상현점 #용인수지맛집

#용인맛집 #수지맛집 #상현동맛집 #순대국맛집

#용인순대국밥 #수지순대국밥 #상현동순대국밥

#수지상현동맛집 #순대국밥 #하늬아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