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고산 맛집

고산 칼국수/국수가 맛있는 집 초원국수

하늬아범 2018. 8. 4. 15:12













2018.08.03

 

고산 칼국수/국수가 맛있는 집 초원국수

 

요번주 저번주 포스팅이 좀 뜸했다

자주 가는 식당이라 생략한곳도 있고

맛없어서 사진을 그냥 휴지통에 버리기도 하고

먹을만은 했는데 가격대비 별루이기도 하고

여러가지 이유로 생략했다

무더위 폭염도 한몫한 듯 하다

 

워찌되었든 내가 올리는 글 사진은 맛있었던집

가격대비 먹을만했던집만 올린다

어디까지나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이라는 것도 말하고 싶다

 

어제 금요일 고산으로 물놀이 가던 길

 

친구가 칼국수가 맛있는집이 있다고 하더라

고산읍내에 위치한 초원국수를 들렸다

 

칼국수가 맛있는집이라고 해놓고 친구는

비빔국수와 물국수를 주문했다

칼국수 맛이 괜찮아서 국수와 비빔국수도 맛있을거라는

기대와 같이 주문한 듯 하다

 

물국수 맛 괜찮았다

국물도 좋았고 푹 삶아진 면발도 괜찮았다

비빔국수는 자극적이지 않아 난 괜찮았다

개인적으로 국수는 소면을 좋아하는데 중면이라는 점은 아쉬웠다

 

여름이라 그런지 콩국수 주문하는 분들도 많더라

콩국수 맛도 궁금했지만 참기로

 

저녁즈음 칼국수 맛이 궁금해서 물놀이 하는 곳으로

칼국수를 기연시 포장해왔다

이집은 국수도 맛있지만 칼국수가 더 맛있는 듯 하다

야외에서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겠지만 말이다

 

요즘 같은 시대에 칼국수가격 4,000원이면 가격도 착하다

 

고산 근교에서 칼국수가 생각날때 국수가 생각날때 추천해도 괜찮을 듯 싶다


 

초원국수

063-262-5139

전북 완주군 고산면 읍내2길 3

지번: 완주군 고산면 읍내리 580-7

 

물국수: 4,000

비빔국수: 4,500

칼국수: 4,000

 

#초원국수 #고산초원국수

#고산맛집 #고산맛집추천 #완주맛집 #완주맛집추천

#칼국수 #비빔국수 #국수 #물국수 #콩국수

#고산국수 #고산칼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