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장수 맛집

장수 장계 다슬기전문점 자연애다슬기

하늬아범 2018. 9. 20. 15:47















2018.09.10

 

장수 장계 다슬기전문점 자연애다슬기

 

장수 장계에 맛있는 다슬기칼국수가 있다는 동생의 이야기를 듣고

저녁은 한우집에서 먹었지만 다슬기칼국수를 먹을려고 후식은

역실로 한우집에서 먹지 않고 방문하였지요

 

장계읍내에 위치한 다슬기전문점 자연애다슬기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다슬기장조림이 많이 짜지 않고 맛있네요

맛있어서 판매도 하냐고 물어보니 판매도 하신다고 하시더군요

다음에 방문하면 한통 사와야겠습니다

 

다슬기칼국수만 주문하기 허전해서 주문한 다슬기전

다슬기전이 바삭하니 막걸리 한 잔 생각나네요

 

다슬기칼국수가 심심한듯하면서도 개운하게 맛있게 끓였네요

면발도 좋고 국물도 좋은게 속이 풀리는 맛이네요

제 입맛엔 맛있는 다슬기칼국수 입니다

 

김치등 일고여덟까지의 반찬이 나오는데 모두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손맛이 좋으신듯 해요

 

칼국수 먹고 국물이 좋아 밥까지 말아 맛있게 잘 묵읏네요

 

 

자연애다슬기

063-353-0757

전북 장수군 장계면 서동로 21

 

다슬기칼국수: 7,000

다슬기전: 8,000

 

#자연애다슬기 #다슬기칼국수 #다슬기전 #장수맛집 #장계맛집

#장수맛집추천 #장계맛집추천 #다슬기장조림 #다슬기맛집

#먹스타그램촵촵 #먹방스타그램 #장계다슬기칼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