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맛집

광주 수완지구 맛집 숯불위에 구워먹는 촌닭구이 정가네숯불구이

하늬아범 2018. 9. 29. 18:28


















2018.09.15

 

광주 수완지구 맛집 숯불위에 구워먹는 촌닭구이 정가네숯불구이

 

광주 수완지구에 괜찮은 숯불 촌닭구이가 있다는

동생의 추천으로 동생과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광주 수완지구 정가네숯불구이입니다

 

전주에서 왔다고 하니 사장님이 반가워하시네요

사장님도 전주가 고향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주문은 아이들 포함 8명이여서 촌닭구이 두마리 주문했습니다

 

닭구이가 나오기전 닭죽으로 즐겨 주고요

닭죽이 떨어지지 않는 한 무한리필입니다

무한리필 닭죽이지만 맛도 좋습니다

 

밑반찬과 엄청난 숯불이 먼저 차려지고

닭가슴살이 먼저 올라갑니다

닭구이가 익으면 두가지 쏘스에 순서대로 찍어

깻잎과 파채에 먹으면 맛있다고 하드라구요

닭가슴살이 엄청 보드라우니 맛있네요

 

닭가슴살을 순식간에 묵고 나니 뼈에서 발라낸 살이 나오네요

숯불위에 맛있게 구워지는 닭구이는 어찌나 맛있는지요

닭꼬치가 전혀 생각나지 않는 맛입니다

 

그다음으로 살발라낸 뼈가 올라갑니다

뜯는 재미도 있고 살도 제법 붙어 있어 좋드라구요

 

닭국수로 마무리 했네요

김치와 생채가 맛있었어요

닭국수랑 같이 먹기 딱 좋더군요

 

아이들 포함 8명이 두마리 먹기 적지 않은 양이였는데

한마리 더 먹은건 안비밀 ㅋ

 

정가네숯불구이

062-959-0491

광주광역시 광산구 풍영로 224

지번: 광주 광산구 장덕동 1273

촌닭구이(한마리): 49,000

닭국수: 4,000

 

#푸드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먹스타그램촵촵 #먹방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저녁스타그램

#정가네숯불구이 #광주정가네숯불구이

#광주맛집 #광주맛집추천 #촌닭구이

#닭국수 #숯불촌닭구이 #닭구이

#닭구이맛집 #닭숯불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