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분류없음)

집뜰이

하늬아범 2019. 6. 7. 07:48































2019.06.05~06

 

어제네요~~

서울 사시는 형님이 좋은 집으로 이사를 하셨는데

장장 6개월정도에 인테리어 기간을 마치고

이제 정리가 어느 정도 되었다고 초대를 하셨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도착하자마자 형님집에 짐을 풀고

근처에 있는 평양냉면집에서

점심을 맛있게 해결하고 집구경하였지요~~

 

총3층으로 되있는 이쁜 집이구만요

실내외관 하양으로 이쁘게 인테리어 했드라구요

넓은 마당과 GS타워빌딩과 스타타워빌딩등

빌딩숲이 보이는 전망도 좋드라구요

 

거실이 심플하고 고급스럽고 좋드만요

올라가는 계단에 보이는 유리도 이뻐서 한 컷

 

집뜰이 초대받았응게 집 구석구석 구경 후

형님이 직접 그린 따뜻한 기운의 그림 세점 감상하고

한정판 1,000개만 만들었다는 금도금 새도 구경하고

형님이 유명 작가에게 구입한 그림도 구경했습니다

저는 그림을 잘 모른게 음 좋구만요만 했네요 ㅋ

 

저녁은 밖에서 먹자고 혀서 압구정로데오거리에 있는

태국음식점에서 맛있는 저녁 하였고요

 

다시 집에 들어와 베란다에서 빌딩숲 바라보며

맛있는 차 한 잔 마시고 잠시 쉬었다가..

1층에 마련한 형님전용바에서 맛있는술 마셨네요

술 좋아하시는 행님 술을 월매나 드실라고 집에다가

바까지 만드시고 대단하시드만요 ㅎ

사진에 전시된 술보다 아래 정리하지 않은 술이

훨씬 많았답니다 ㅋ

칵테일도 만들어 먹고 사진에 나온 술외에

여러 종류에 술을 맛 보았네요

알딸딸해질때즈음 게스트룸에서 꿀잠 잤습니다 ㅋ

 

아침에 일어나니 아직 반찬이랑이 없어서 밥을

못차려줘서 미안하다 하시면서

어제 들어올때 사온 과일과 빵으로 형수님이

아침 준비해주셨네요

전 이런 아침 매우 좋아합니다 했지요^^

 

이쁜집 구경도 잘하고 맛집도 댕기고

형님의 바에서 술도 맛있게 마시고

1박2일 동안 형님부부랑 우리부부랑

넷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집뜰이 #집구경 #나들이 #서울 #서울나들이

'기타(분류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정신분석&심리상담센터  (0) 2020.06.14
불조심하자!!  (0) 2020.04.18
프란치스코의집  (0) 2019.12.31
서울모임  (0) 2019.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