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논산 맛집

논산 탑정호 근처 괜찮은 쌈밥집 자연밥상

하늬아범 2019. 6. 21. 06:00

















2019.05.28

 

논산 탑정호 근처 괜찮은 쌈밥집 자연밥상

 

논산에 일이 있어 논산에서 일을 보고 난게 점심이네유

예리한 촉으로 근처 맛집 검색을 해보니 이집이 눈에 들어 오네요

논산 부적면 탑정호 근처에 위치한 자연밥상이라는 곳입니다

 

일단 주차장이 넓은게 주차장 걱정은 없네유

안에 들어 서니 서울에서 온 단체손님으로 꽉 차있었는데

다행이 구석에 한자리가 비어 앉을 수 있었네요

서울에서 오신줄은 어찌 알았냐믄 옆테이블에 앉은

미모에 중년여성분에게 물어서 알았다지요 ㅋ

 

이집 검색에서 맘에 들었던 부분이

직접 재배한 쌀과 채소라는 말이였습니다

그래서 그랬는지 쌈채소도 싱싱했던거 같고

밥맛도 좋드라구요

 

우렁쌈밥정식 13,000냥짜리 3인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를 하니 잠시후에 제육볶음과 우렁쌈장 우런된장찌개

쌈채소 외 아홉가지 반찬이 한상 차려지고요

 

처음에 좀 비싸네 하고 생각했는데 제육볶음과

우랑쌈장 반찬 맛을 보니 그 마음은 눈녹듯 내려가네요

 

보통 쌈밥집가면 곁들이로 제육볶음이 나오는데

말이 제육볶음이지 그리 맛이 있지 않아 손이 안가는데

이집 제육볶음은 주문한 제육볶음처럼 맛이 좋네요

맛이 좋아 다 묵고 리필도 되냐 물어보니 물론이지요

하면서 한접시 바로 갔다 주시더라구요

 

쌈채소도 싱싱하니 좋아서 쌈도 많이 싸묵었네요

 

그리고 우렁쌈밥에 하일라이트 우럼쌈장이 맛있네요

우렁쌈장이 맛있으면 전 비벼먹곤 하는데 비벼도 먹었습니다ㅋ

그리고 맛있는 우렁쌈장은 부족하기 마련인데

다먹고 리필되냐고 하니 처음과 똑같이 리필해주시네요

 

공기밥도 추가 요금 없이 리필 되었고요

3명이 방문해서 1인 2공 했네요

 

나간 자리 치우는걸 보니 남은 반찬은 한곳에 덜어

그자리에서 아웃 시키네요

반찬 재활용 걱정도 없는 걸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반찬재활용 안하는집은 그대로 주방에 들고 가지 않고

그자리에서 처리 과정을 보여 주잖아요

 

처음에 주문할때는 좀 비싸네 했는데

반찬 하나 하나 입맛에 맞고 제육볶음도 맛있었고

우렁쌈장도 맛있었고 우렁된장찌개도 맛있었고

인심에 반하고 깔끔함에 반한곳입니다

 

옆테이블에서 청국장 맛있게 드시던데

다음에 방문하면 청국장 먹고 싶네요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

 

그래도 어디까지나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 개인적인 평이오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연밥상

041-736-7887

충남 논산시 부적면 부적로 401

지번: 논산시 부적면 신교리 93

 

우렁쌈밥정식: 13,000

 

#자연밥상 #논산자연밥상 #논산맛집 #탑정호맛집 #논산탑정호맛집

#논산부적면맛집 #논산쌈밥 #우렁쌈밥 #논산우렁쌈밥 #탑정호우렁쌈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