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평 맛집

경기도 양평 막국수 전문점 중미산막국수

하늬아범 2019. 8. 2. 05:30






















2019.07.30

 

경기도 양평 막국수 전문점 중미산막국수

 

홍천에서 전주 가는 길

홍천에서 가까운 양평에 들렸다 갑니다

친구가 양평에 막국수집이 있다고 하네요

양평에서 유명한 막국수집이라고 중미산막국수 입니다~~

 

가기전 검색을 해보니 블로그 평도 괜찮고

메밀함량 80%에 면을 쓰는 집이더군요

일단 메밀함량이 높은게 방문전 기대치가 생기더군요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30~40키로 정도에 거리더군요

가는데 30~40분정도 걸린 듯 해요

 

12시가 안되어 도착허고 자리에 앉으니 금새 자리가 꽉차더군요

편육하고 빈대떡하고 막국수 주문혔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반찬4가지와 편육에 먹을 새우젓

빈대떡에 먹을 양념간장이 나왔습니다

깻잎 백김치 피클 무우김치 모두 맛있네요

이집 반찬4총사 맛 구웃~~

 

먹음직스러운 편육~~

보드랍게 잘 삶았네요~~

비계도 얇고 고기비율이 좋은~~

잡내없이 담백하니 맛 좋드만요

맛있는건 애들이 알아본당께요

전 몇점 먹지도 못하고 아이들이 다 묵었네요 ㅋ

 

피자처럼 나온 빈대떡~~

바삭하게 튀기 듯 잘 구워졌네요

입안에 넣으니 고소함이 좋네요~

간이 거의 안된거 같아요

양념간장에 찍어 먹으니 딱 좋았어요~

이때 딱 필요한건 막걸리인데 운전히야된게 다음 기회로 ㅋ

 

두구두구두구~~기대하던 막국수~~

메밀함량이 좋은게 아이보리색의 면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국물색을 본게 살짝이 뿌연 국물이

동치미국물에 사골국물 섞은 듯한 느낌이 뿜뿜~~

국물 맛을 본게 동치미국물에 사골국물 살짝이 섞은 맛인데

제가 절대미각이 아니라 아닐 수도 있음 ㅋ

 

고명으로 소금에 절인 오이와 배 계란위에 깨가루가~

가볍게 비벼 주고 후루룩 하니 제 느낌에 순수함이 좋은

메밀막국수구나 하는게 느껴지더군요

편육하나 깻잎에 싸묵고 하나는 국수에 휘감아 먹고

편육은 애들 먹이느라 이렇게 두점 먹었네요 ㅋ

 

면발이 전혀 질기지 않고 툭툭 입안에서 끊어지는 느낌이 좋네요

이집 물말국수 제 입맛에 맛있네요~~

맛있음에 보답 깔끔하게 클리어 해주고 왔습니다~~

 

편육도 맛있었고 빈대떡도 맛있었고요

제 입맛에 만족스러운 맛있는 막국수였습니다~~

 

다음에도 양평가면 다시 들리고 싶은 집입니다~~^^

 

 

중미산막국수

031-773-1834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마유산로 584

지번: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 835-1

위치: 양평군 옥천면 마유산으로 가는 37번 국도변

 

막국수: 9,000

편육(중/200g): 20,000

빈대떡: 13,000

 

#중미산막국수 #양평중미산막국수 #양평막국수 #막국수

#물막국수 #막국수맛집 #양평맛집 #편육 #빈대떡 #녹두빈대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