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 맛집

군산 멸치회무침과 멍게비빔밥 청기와집

하늬아범 2019. 9. 18. 05:30





















2019.07.16

 

군산 멸치회무침과 멍게비빔밥 청기와집

 

군산에 멸치회무침과 멍게비빔밥 맛있다는

형님의 제보를 받고 형님과 함께 그날 저녁 출동 했습니다

 

군산 나운동 군산남중학교 근처에 위치한

멸치회무침과 멍게비빔밥 전문점 청기와집입니다

 

실내는 홀과 방으로 이루어져있구여

저희는 홀에 앉았습니다

 

메뉴를 보니 어라~ 삼겹살도 있네~

주문도 삼겹살은 3인분부터 주문이 되네요

우리는 멸치회무침 짝은거 하나와 멍게비빔밥 1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주문한 메뉴와 모든 반찬이 나올때까지

사진을 찍기위해 기둘렸습니다

백반집 부럽지 않게 반찬이 잘 나오더군요

반찬 맛도 하나 같이 맛 좋았고요

 

멸치회무침인가 멍게비빔밥인가를 주문하면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된장찌개도 맛이 참 좋더군요

반찬에 된장찌개에 한그릇 먹고 싶었는데 멸치회무침도

먹어야하고 멍게비빔밥고 먹어야 하기에 참았다지요 ㅋ

 

멍게비빔밥부터 비벼 묵습니다

잘 비벼 한술뜨니 멍게향 가득 참 좋네요

생김에 멍게비빔밥 싸묵으니 그 맛이 더 좋네요

멍게비빔밥 위에 멸치회무침 싸묵으니 또 맛있네요~~

 

멍게비빔밥 맛있게 깔끔하게 클리어 하고 멸치회무침타임~~

멸치회가 듬뿍 들어있어서 맴에 들고~~

멸치회 상태 좋고~~

양념과 채소와 멸치회의 어우러짐이 맛이 좋고~~

 

깻잎에 싸묵은게 향긋함이 좋고~~

김에 싸서 묵은게 또 그맛이 좋고~~

역시 밥과 함께 먹는 맛이 제입맛엔 제일 좋네요~~

밥 너무 좋아해서 큰일이에요~~ㅋ

 

군산에서 통영에서 먹던 멍게비빔밥과 멸치회무침을

이렇게 맛있게 먹을 줄 몰랐네요

 

사장님과 애기해보니 사장님은 원래 통영분이고

사모님이 군산분이신데 군산으로 장가오셨다 하드라구요

멍게와 멸치회는 모두 통영에서 공수하신다 하시드라구요

 

맛있는 멍게비빔밥과 맛있는 멸치회무침이였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필히 가고 싶은 집입니다~~

 

 

청기와집

063-466-4575

전북 군산시 상신5길 5-6

지번: 군산시 나운동 745-4

위치: 매월 첫째,셋째 월요일

 

멸치회무침(소): 30,000

멍게비빔밥: 11,000

 

#군산맛집 #청기와집 #군산청기와집 #멸치회무침

#멍게비빔밥 #군산멸치회무침 #군산멍게비빔밥 #나운동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