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도곡동/매봉역 민해스시

하늬아범 2019. 9. 24. 17:39





















2019.08.20

 

매봉역/도곡동 민해스시

 

서울에 올라간다 하니 서울형님이 동생들 온다고

예약을 해놓으셨네요~

도곡동 형님 사무실 앞에 위치한 민해스시로 예약을~~

 

점심에는 셋이 평양면옥에서 어복쟁반과 평양냉면을 맛있게

묵고 저녁은 민해스시에서 맛있는 저녁이 기다리고 있었네요

 

우리가 갈때만 해도 손님이 없었는데 금새 차드라구요

서울행님은 어딜 가도 손님을 몰고 다니는 특징이~~

같이 어디만 가면 사람이 없다가도 손님이 몰려오게 만드는

기운을 가지고 계신 듯 ㅋ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ㅋ

 

기본 세팅으로 나온 곁반찬들도 맛있네요~~

특히 하얀 무우장아찌가 어찌나 맛있던지요~~

상추줄기로 만든 무침도 식감 좋고 맛있더라구요~~

 

회는 민어 광어 도미 참치 학꽁치 전복 오징어 등

많이 나오드라구요~나열안한거도 몇가지 있습니다~

성게알 등등 여러가지의 초밥이 많이 나왔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 다 올린 순 없었네요

 

회의 숙성도가 좋아 입안에 찰싹 찰지게 맛이 좋드라구요

회가 맛있응게 술이 쫙쫙 붙고요~~

아따 소맥을 도대체 몇잔을 먹었는지~~

 

무화과 튀김도 처음 먹었는데 고거 참 맛있드만요

집에서 해묵어 봐야 하나?

국물로 나온 맑은탕도 맛있드라구요

 

회부터 초밥까지 등등 정말 다양하게 잘 나오드라구요

다양성도 좋은데 제 입맛엔 맛까지 좋았습니다~~

 

여러가지 많이 묵고 그려도 더 나올게 있다고 혔는데

옆자리가 너무 시끄러워 그냥 나왔네요~

대화를 하는데 어찌그리 시끄럽게 하는지~~

마음속으로 니네들 실컷 떠들고 잘묵으라 하고 나왔네요 ㅋ

 

다음에도 다시 오고 싶은 만족스러운 민해스시였습니다^^

 

 

민해스시

02-578-7776

서울 강남구 논현로28길 35

지번: 서울 강남구 도곡동 517-4

 

사시미오마카세: 90,000

 

#민해스시 #사시미오마카세 #오마카세 #도곡동민해스시

#도곡동초밥 #도곡동맛집 #매봉역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