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이서 맛집

전주 혁신도시 카페 일월명커피

하늬아범 2019. 12. 14. 18:33














2019.10.30

 

전주 혁신도시 카페 일월명커피

 

1차는 효자한우에서 소고기와 소맥을 맛있게 묵고

깔끔하게 커피로 2차를 마무리하기 위해 카페로~~

 

친구가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 데리고 간 곳은

전주혁신도시 농촌진흥청 근처에 위치한 일월명커피입니다

 

가게 안을 들어서니 큰규모의 카페는 아니지만

은은한 분위기가 나름 매력있게 다가오는 느낌이였습니다

 

메뉴를 보니 커피종류및 드립커피 종류도 많고

라떼등 관심 가는 메뉴가 많더군요

 

저는 처음방문인께 나는 아메리카노부터 먹어보자 혔는디

모두 아메리카노로 통일 주문했습니다

대신 저만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커피와 함께 소주잔같은 곳에 물이 담겨 나오드라구요

메밀차라고 했던 거 같습니다

저는 술을 어느 정도 묵어서 맛은 못느끼고

그냥 향기나는 물맛이네 이랬던 기억이 ㅋㅋ

암튼 여자분들은 좋아하시더라구요

 

메밀차 원샷하고 커피타임~~

오 향이 좋아요 좋아~~

부담 없는 맛 그윽한 향~~

일단 싸구려 맛은 절대 아닌 듯 합니다~~

제가 커피를 느낌으로 먹는데 느낌 좋은 커피의 맛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혼자 한잔 묵고 와이프는 배부르다고

별로 안먹길래 와이프꺼까지 제가 다 묵었네요

 

그리고 이집은 디저트도 맛있다고 하는데

그중 다쿠와즈라는게 맛있다고 친구가 맛보라고

2종의 다쿠와즈도 주문해줬습니다

일단 자세히 설명하긴 복잡하고 그냥 무조건 맛있네요

예전에 자주 먹던 붓세빵의 식감이라고 할까요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면 우리딸들이 생각나는데

다음엔 우리딸들 데리고 와서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개인적으로 커피 맛 느낌 좋았고..

다쿠와즈라는 디저트도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도 다시 들리고 싶은 마음에 드는 카페였습니다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이오니 참고하시길..

이걸 알고 있던 제가 월요일에 방문했다가 되돌아 왔던 기억이ㅋ

 

 

일월명커피

0507-1331-5071

전북 완주군 이서면 갈산안길 40

지번: 이서면 갈산리 653-1

위치: 전주혁신도시 농촌진흥청 근처

영업: 11:00~22:00(일요일/월요일휴무)

 

아메리카노: 3,500

다쿠와즈: 2,800

 

#일월명커피 #전주혁신도시카페 #전주카페 #아메리카노

#다쿠와즈 #커피 #전주디저트카페 #전주혁신도시디저트카페 #디저트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