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다가동 맛집

전주 객리단길 5,900원 함박스테이크 장상욱함박

하늬아범 2020. 2. 11. 12:21















2019.12.08

 

전주 객리단길 5,900원 함박스테이크 장상욱함박

 

이곳을 다녀 온지가 벌써 두달이 넘었네요

전주 객리단길 옥토주차장 근처에 위치한 장상욱함박 입니다

 

이전에는 꼬치구이 등이 파는 이자카야 였는데

언제 어느새 함박집으로 바뀌었드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평도 좋고 해서 우리집 어린이들이랑

시내 나가면 들릴려고 했는데 이날이 그날이였네요

 

많이들 찾아 오시더라구요

약간의 대기시간을 갖으며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제 뒤에 오는 분들은 더더 많이 기다리셨고요

 

왚은 고추 함박 나는 그냥 함박

딸랑구들은 로제 함박 이렇게 주문을 했지요

 

고추 함박은 그냥 함박에 고추가 들어 있는 함박이고

로제 함박은 치즈가 들어 있던 함박이였던 거 같습니다

 

밥과 함께 먹기 좋은 맛이였습니다

반찬으로 생고추도 나오는데 함박 한입 먹고

아삭한 고추 한입 먹으니 개운하니 좋드라구요

아이들 반찬으로 나온 고추까지 제가 다 묵었네요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잘 묵었네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적지도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금액에 이정도에 함박이면 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 이후에 다시 방문 혔는데

너무 많이 밀려 돌아온 기억이 있네요

 

요즘 인기가 좋은 집이더라구요

 

 

장상욱함박

063-231-5789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43

지번: 완산구 다가동3가 1-2

 

오리지날 뚝배기 함박: 5,900

고추 함박: 6,900

로제 함박: 7,900

 

#장상욱함박 #전주함박스테이크 #전주맛집 #전주객리단길맛집

#전주객리단길함박스테이크 #뚝배기함박 #고추함박 #로제함박

#함박스테이크 #전주장상욱함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