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금마 돈까스로 유명한 익산돈가스

하늬아범 2020. 3. 12. 18:22




















2020.03.11

 

익산 금마 돈까스로 유명한 익산돈가스

 

전부터 금마에 맛있는 돈까스집이 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가본다 가본다 하면서 좀처럼 방문기회가 없었는데

동생들이 점심으로 가보자고혀서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익산 금마에 숨겨진 곳에 위치한다고 혀야 할라나요

암튼 금마면에서 미륵사지 가는길에 위치합니다

 

저희는 그냥 방문해서 30분정도 기다려서 먹을 수 있었는데

다른 분들은 전화로 미리 예약해서 기다림 없이 드시더라구요

주인장께서 몇시에 오면 된다 하면 그시간에 가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어른3명이 방문해서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치킨까스 이렇게 3종류 주문혔내요

 

주문을 하니 크림스프가 나오고~~

돈까스집에서는 스프가 나와야 지대로죠

스프가 리필도 되는데 맛있어서 한접시 더 먹었다지요

 

치킨까스+새우까스

치킨까스와 왕새우2마리가 나옵니다

튀김상태가 바삭바삭 잘 튀기네요

새우도 작지 않아 괜찮더라구요

튀김상태도 맘에 들고 치킨까스 두께도 맘에 들고

두툼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잡내없이 맛있는 치킨까스였습니다

 

등심돈까스

등심돈까스도 역시 바삭바삭 튀김상태가 맘에 듭니다

등심돈까스 두께도 두툼하니 좋구요

두툼하지만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게 잘 튀겼네요

잡내없이 담백하고 맛있는 등심돈까스였습니다

 

치즈돈까스

이집 치즈돈까스를 보자마자 느낀건 백종원의 골목식당

연돈의 치즈돈까스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였습니다

싱크로율 90%이상인 듯 합니다

암튼 비주얼 좋고 매우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연돈의 치즈돈까스는 사진으로는 봤지만

치즈돈까스에 치즈가 이리 많이 들어 있는건 처음이네요

치즈 좋아하는 사람은 완전 좋아할 맛이라고 하고 싶네요

 

비록 4조각이지만 크기가 커서 한입에 다 넣을 수는 없고

반절을 입안에 넣으니 치즈가 입안에 기분 좋게 꽉차면서

치즈의 풍미가 느껴지고 얇은 돼지고기의 맛이 치즈와 함께

조화롭게 느껴지네요 또 겉은 바삭하니 고소하니 여러모로

조화로운 맛있는 돈까스였습니다

 

지금까지 먹었던 치즈돈까스중

제 입맛엔 이집 치즈돈까스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잘 튀기고 기름도 잘빼고 하는 거 같습니다

주문한 모든 메뉴 맘에 들었고요

제일 맘에 드는 메뉴는 저에겐 역시 치즈돈까스가 최고~~

 

만족스러운 돈까스집이였습니다

와이프랑 딸랑구들 데리고 조만간 방문 할 듯 합니다

 

낮장사는 2시안에 재료소진이 되는거 같드라고요

제가 간 날은 1시 30분정도에 재료소진이 되더라구요

저녁장사도 재료가 일찍 소진된다고 하니

꼭 전화하고 방문해보시기를~~

그리고 월요일에 휴무이오니 월요일에 방문하지는 마시기를~~

 

 

익산돈가스

063-833-5785

전북 익산시 금마면 미륵사지로 220

지번: 익산시 금마면 신용리 721-4

 

등심돈가스: 8,500

치즈돈가스: 10,000

치킨가스+새우가스: 9,000

 

•영업: 점심장사 11:30~15:00 저녁장사 17:00~20:00

•점심장사는 오후2시 정도면 재료 소진(그안에 소진 되기도 함)

•저녁장사는 저녁7시 정도면 재료 소진(그안에 소진 되기도 힘)

•예약제운영하며 재료소진시까지(대부분 예약으로 옴)

•휴무: 월요일

 

#익산돈가스 #금마돈까스 #익산금마돈까스 #익산돈까스맛집 #금마돈까스맛집

#돈까스맛집 #익산맛집 #금마맛집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치킨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