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김제 맛집

김제 육미짜장 고추짬뽕 대흥각

하늬아범 2020. 4. 3. 07:07



















2020.03.26

 

김제 육미짜장 고추짬뽕 대흥각

 

목요일 오전 형님에게 연락이 옵니다

김제가서 짬뽕이나 같이 먹자는 형님~~

제가 있는 사무실로 태우로 오시기까지 하시는 형님~~

 

이날 짬뽕을 먹으로 간 곳은 백종원의3대천황에 나왔던

김제 중화요리전문점 대흥각입니다

김제 냉동삼겹살로 유명한 용지로스 가는 길목에 위치합죠

 

저는 이번이 2번째 방문입니다

저번 방문에는 육미짜장만 먹어봤는데

이날 대흥각에 짬뽕 맛을 처음 보게 되었습니다

 

점심시간 손님이 많이들 들어오시고 나가시고

손님도 많고 회전율도 좋네요

한쪽에서는 탕수육 시켜 소주 한 잔 하는데 왠지 부럽더군요

소주가 부러웠을까요? 탕수육이 부러웠을까요? ㅋㅋ

 

단양과 양파군 맛을 보며 기다리고 있으니,

육미짜장이 먼저 나오고~~

저번에도 먹어봤지만 고기가 참 많이 들어간 짜장입니다

같이 간 친구가 이집 육미짜장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형님 친구 저 3명 방문했습니다

그려서 짬뽕은 3개 짜장은 하나 시켜 농갈라 묵었습니다

 

육미짜장 괜찮긴 한데 8,000원은 쪼까 비싸다는 느낌

어디까지나 제가 그렇게 생각한다는 거지

이집 잘 팔리는 인기메뉴이고 친구가 참 좋아하는 짜장면입니다

 

육미짜장을 다 먹을때즈음 고추짬뽕이 나오고

고추짬뽕이라고 해서 매울줄 알았는데

일반짬뽕에 매움 정도입니다

 

고추짬뽕에도 돼지고기가 듬뿍입니다

면반 돼지고기반 짬뽕이네요

고추짬뽕보다는 고기짬뽕이 어울릴 듯 합니다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인지 국물에

돼지고기의 담백함이 푸욱 베여있네요

밥 말아 먹으면 맛있을거 같은 국물 맛입니다

 

뜬끈할때 면발을 흡입해줘야 맛이 좋죠잉

고기와 함께 면발을 함께 흡입하니

고기씹는 맛도 좋고 맛 괜찮드라구요

짬뽕의 느낌도 있지만 돼지살코기로만 꿇인

애호박돼지국밥의 느낌도 느껴지더군요

 

이집은 남은 짜장에 밥비벼 먹으면 맛있을거 같고

남은 짬뽕국물에 밥말아 먹으면 맛있을거 같습니다

밥이 잘 어울릴 거 같은 느낌의 짜장과 짬뽕이였습니다

 

다음엔 공기밥 시켜 공기밥과 함께 하는 걸로~~

 

 

대흥각

063-547-5886

전북 김제시 서낭당길 112-7

지번: 김제시 요촌동 182-52

육미짜장: 8,000

고추짬뽕: 8,000

 

#대흥각 #김제대흥각 #김제중국집 #김제짬뽕 #김제짜장면 #김제짬뽕맛집

#고추짬뽕 #육미짜장 #김제맛집 #김제중화요리 #백종원의3대천왕 #김제3대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