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동산동 맛집

손수제비가 생각날때 전주 동산동 가막골칡냉면

하늬아범 2020. 4. 5. 07:17













2020.03.24

 

손수제비가 생각날때 전주 동산동 가막골칡냉면

 

평일의 어느 날 점심이였네요

매일 점심은 무얼 먹을까 고민이죠

이날은 동생의 매뉴 선정으로 고민을 해결해주었네요

 

수제비 좋아하는데 동생왈 수제비 맛있는 집이 있다고

수제비 먹으로 가자고 하더라구요

 

동산동 농협에서 전북여고 가는길 백우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한 가막골칡냉면입니다

 

상호대로 냉면도 파는 집이지만

대부분 칼국수 또는 수제비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수제비를 주문하고~~

보리밥과 반찬들이 바로 나오고~~

무우생채 넣고 보리밥 비벼먹으니 맛있네요~~

맛있고 배고 고프고 혀서 조만큼 한그릇 더 묵었네요~~

 

잠시 후 뜨끈뜨끈 수제비가 나오고요~~

유부가 들어 있는게 눈에 들어오네요

유부를 본게 유부우동 좋아하는 막둥이가 생각이 나드만요~~

 

유부와 바지락이 들어 있는 수제비~~

수제비도 얇아 먹기 더 편하고 맛 좋은 거 같아요~~

바지락칼국수와 유부우동을 느낄 수 있는 수제비입니다

간도 적당하고 중간중간 씹히는 유부의 맛도 좋고

국물맛도 시원하니 맛있는 수제비의 맛입니다~~

바지락의 상태도 싱싱하니 맛있었습니다

 

유부우동도 좋아하고 수제비도 좋아하는

우리집 막둥이가 딱 좋아라할 안성마춤 수제비였습니다

사진 보여주며 아빠가 여기서 사줄게 했네요~~^^

 

동생이 이집 팥칼국수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들리면 팥칼국수도 맛봐야겠습니다~~

 

 

가막골칡냉면

063-212-1008

전북 전주시 덕진구 편운로 40

지번: 전주시 덕진구 동산동 571-160

위치: 동산동 백우아파트 맞은편

 

손수제비: 6,000

 


#가막골칡냉면 #가막골칡냉면동산점 #손수제비 #전주맛집

#전주동산동맛집 #전주수제비 #전주동산동수제비 #수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