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 맛집

동탄 가성비 좋은 백반집 동지기사식당

하늬아범 2020. 4. 15. 10:00


2020.04.14

 

동탄 가성비 좋은 백반집 동지기사식당

 

여기를 동탄2신도시 장지리 라고 하는 것 같아요

동탄2신도 장지리 오일뱅크 주유소 바로 옆에 있습니다




지나가는 길 기름좀 늘라고 주유소에 들렸는데

많은 사람들이 바로 옆 백반집으로로 들어가는거에요

정오 12시 30분정도 되었나 배도 고픈시간이고

동생한테 여기서 점심 묵자 하고 들어갔습니다



가게 안을 들어서니 거의 만석이네요

손님이 계속 들어오고 나가고 회전율도 좋으네요



메뉴를 보니 백반이 6,000원이고 

김치찌개 7,000원 제육볶음 7,000원 가격도 맘에 드네요

모든 메뉴가 공기밥 포함 가격이더라구요

 

김치찌개도 먹고 싶고 제육볶음도 먹고 싶고

우리의 선택은 제육볶음으로~~

나중에 알고 보니 1인분씩 주문 가능하더만요

각각 하나씩 시킬걸 ㅠㅠ



제육볶음 2인분과 함께 반찬 5가지와 

상추 마늘 쌈장 들깨미역국이 차려지고~~




메추리알과 오징어채는 내가 참 좋아하고

맛도 있어서 리필 한접시씩 했네요

리필도 어쩜 이리 잘해주시는지~~

 

메추리알 오징어채뿐만 아니라 나머지 반찬들도 맛 좋았어요

가짓수가 많은건 아니지만 딱 필요한 반찬만 있더라구요


손님이 많이 몰아쳐도 응대력이 좋아

주문하고 많이 기다리는 일도 없고

반찬 리필도 바로바로 잘 해주시더라구요

준비가 되 있는 집 이런 집이 아닐까요







단짠에 맛이 좋았던 제육볶음

어찌보면 달수도 있고 짤수도 있는 제육볶음의 

맛이지만 온리 밥과 제육에, 그리고 상추에 싸서 

한쌈하니 그 맛이 딱 좋드라구요

거기에 양까지 좋아 제육볶음과 반찬들에 밥 한그릇 뚝딱혔네요





한그릇만 먹으려고 했는데 들깨가루를 풀어 끓인 미역국이

어찌나 내 스타일인지 공기밥 하나 추가했네요

공기밥을 한그릇 다 말아부리니 미역국이 부족해서 

미역국도 한그릇 추가~~

맛있게 깔끔하게 제육볶음 클리어 공기밥 두그릇 클리어

미역국 두그릇 클리어 했네요 ㅋ 아따 배부른거~~^^

 

계산서를 보니 공기밥 추가도 안받으셨드라구요

실수로 안받으시건지 원래 공기밥 무한리필인지는..

메뉴판에 공기밥이 안적혀 있는거 보면 

공기밥 추가는 안 받는거 같습니다..그냥 제 생각..ㅋ



밥도 찰지고 맛있었고 제육볶음도 

7,000원대비 양과 맛 좋았고요

미역국도 맛있었고 메추리알 오징어채볶음 등 

반찬들도 맛 좋았어요

 

가성비 만족스런 점심식사 7,000원의 행복이였습니다..^^

 

동지기사식당

031-373-7967

경기 화성시 동탄면 경기동로 490

지번: 화성시 동탄면 장지동 808-3

 

제육볶음(1인): 7,000

 


#동지기사식당 #동탄백반집 #동탄맛집 #화성동탄맛집

#제육볶음 #메추리알 #미역국 #오징어채볶음

#장지리맛집 #장지동맛집 #동탄기사식당 #백반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