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여수 맛집

여수 케이크 디저트 카페 여수댁

하늬아범 2020. 4. 21. 10:30



2019.12.01

여수 케이크 디저트 카페 여수댁

작년 12월 가족 여수 여행~~
1박2일의 짧은 일정이였지만 나름 알차게 보낸~~

여수에서 집으로 가기 전 카페가 가고 싶다는 우리 딸들~
검색의 힘을 빌어 찾아봤습니다 그래서 가게 된 여수댁

아담하고 화이트톤의 내부와 넓은창이 분위기 좋으네요

여수댁이 사장님이 직접 만든 케이크종류가 맛있다고..
딸랑구들에게 먹고 싶은 케이크 고르라고 하니
큰딸은 딸기생크림케이크 작은딸은 얼그레이초코케이크
와이프는 따뜻한아메리카노 나는 아이스큐브라떼 주문혔습니다

저는 살짝 맛만 봤는데 케이크가 맛있긴 맛있더라고요
부드러운맛도 좋았고 진한맛도 좋았고요
늦게 오면 케이크종류는 다 떨어진다고 하던데
확실이 인기 있을 맛이였습니다
아이들 맛있다며 순삭했지요
지금도 우리 딸들이 이집 케이크 맛있었다고 애기하곤해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큐브라떼
얼음커피와 바닐라시럽 우유가 별도로 나왔어요
우유와 바닐라시럽을 모두 넣어 먹었어요
달달하게 먹고 싶어서 바닐라시럽은 더 넣어서 먹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커피 맛이 진해진게 더 맛있어지드라구요
이걸 먹어 보고 커피 얼려서 이렇게 먹어야겠다는 생각했어요

아이들은 딱히 먹고 싶은 음료가 없다고 케이크만 먹었는데
직원분이 우유를 챙겨주셔서 우유랑 같이 먹을 수 있었네요

아담한카페
회이트톤의 깔끔한 느낌의 카페
창넓은카페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바닐라큐브라떼가 맛있는 카페

다음에도 여수가면 다시 들려보고 싶네요


여수댁
010-3843-5631
전남 여수시 안심산길 19
지번: 여수시 안산동 464-1


아메리카노: 3,500
바닐라큐브라떼: 5,000
얼그레이초코케이크: 5,000
딸기생크림케이크: 5,500





#여수댁 #여수카페추천 #여수카페 #여수디저트카페 #여수케이크

#여수여행 #바닐라큐브라떼 #얼그레이초코케이크 #딸기생크림케이크

#여수아담한카페 #여수창넓은카페 #여수분위기좋은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