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아빠의 초간단 요리 수란 만들기

하늬아범 2020. 5. 9. 07:00

 

 

 

 

 

 

2020.05.08

 

아빠의 초간단 요리 수란 만들기

 

제목이 거창할까봐 “초간단”이라는 말을 꼭 넣어주기~~

 

아빠표 수란이 먹고 싶다는 막둥이

막둥이가 먹고 싶다고 항게 큰애도 먹고 싶다고

두개씩 요청하는 우리딸들~~

 

그래 어려운것도 아닌데 해주지뭐!!

대신 아빠의 출근은 늦었단다 우리딸들!!

 

수란 만들기 정말 초간단이다

계란만 있으면 되는거니까

계란은 한살림 유정란으로 준비를 해주고!!

우리딸들은 소중하니께 계란이라도 좋은 걸 먹여야 한다!!

 

수란 만드는 이야기에 서론이 너무 길군ㅋ

먼저 냄비에 물을 팔팔 끓인다

계란을 깨서 모양 간직하며 국자에 담아주기

펄펄 끓는 물에 계란담은 국자를 조심조심 끓여주기~

윗부분이 살짝 익어주면 그대로 입수~~

반숙을 원했응께 2~3분이 적당했던 듯~

반숙의 상태는 눈으로 보면 알 수 있다!!

 

나름 접시에 이쁘게 담아!!

이쁘게 담았다고 생각을 하자ㅋ

미리 만들어둔 간장쏘스를 이쁘게 살살 부어주면 완성!

 

간장쏘스는 이렇게 만들었다!

이것도 초간단!!

간장 올리고당 고추가루 한살림감귤식초

참기름 들깨가루를 적당히 배합하여 만듬!!

정말 초간단!!

 

매우 맛있게 먹은 우리 딸들!!

이렇게 초간단 수란으로도 우리 딸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초간단요리 #하늬아범의요리 #아빠의요리 #아빠의레시피

#수란만들기 #수란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