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고사동 맛집

전주 객리단길 제철요리 술집 후즈갓포

하늬아범 2020. 7. 22. 22:13

 

 

 

 

 

 

 

 

 

 

 

 

전주 객리단길 제철요리 술집 후즈갓포

전주 객리단길 예전 유럽술집 자리에 오픈한 후즈갓포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제철요리 술집이라 하는군요

가게 안은 자리와 자리 사이가 넓고 쾌적하고
깔끔하니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기본 안주가 고급 음식점 식전 애피타이저처럼 이쁘게 차려지네요

스타트 안주는 블랙 올리브 크로켓
맛있게 잘 튀겨진 깔끔하고 맛있는 크로켓였습니다

두 번째 안주는 이름도 깁니다
치킨 윙 머시룸 라이스 아게야 키
닭날개 안에 쌀밥이 들어 있는 안주인데
예전 데바사키였던가 그 치킨집에서 먹었던
닭날개를 연상케 하더군요
쌀밥이 들어 있으니까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을 거 같았어요
일단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괜찮더라고요 맛있었어요

세 번째 안주는 초당옥수수
전 사실 이날 초당옥수수를 처음 먹어봤습니다
달고 톡톡 터지는 맛이 좋아
담날 쿠팡에서 바로 구입하여 먹었지요

네 번째 안주는 치킨 레몬 가라아게
이 집 튀김 요리를 잘하는 것 같아요
깔끔하게 맛있게 잘 튀겨져서 맛있었거든요

그리고 시소 튀김 위에 성게알을 올려 서비스로 주더라고요
하나하나에 맛은 괜찮은데
튀김 위에 생성게알은 어울리지 않았어요
성게알에 시소를 말아 같이 튀기든가
생시소위에 성게알을 올려주면
그게 더 궁합이 더 잘 맞을 거 같았어요

쯔께모노가 있으면 꼭 주문하는데
이 집 쯔께모노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쯔께모노 마무리 안주로 저는 괜찮은 듯해요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맛있는 안주에 생맥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후즈갓포
070-4146-1888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 객사 3길 37-5
지번: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 473-1

블랙 올리브 크로켓(4pc): 16,000
치킨윙 머쉬룸 라이스 아게야키(2pc): 6,000
초당옥수수(4pc): 10,000
치킨 레몬 가라아게: 18,000
쯔께모노: 12,000

#2020년6월13일
#후즈갓포 #전주객리단길술집 #전주객리단길맛집

#전주술집 #전주맛집 #블랙올리브고로케 #쯔께모노

#치킨윙머쉬룸라이스아게야키 #초당옥수수 #치킨레몬가라아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