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아이쿱자연드림 건강한라면

하늬아범 2020. 9. 9. 17:05

 

 

 

 

 

 

 

 

 

 

 

 

 

 

아이쿱생협 자연드림 송천 3 마을 모임

자연드림 이번달 먹어보고서 물품
현미보다 풍부한 건강한 라면 2종 받아왔어요

라면 한 그릇에 현미보다 풍부한 영양을 담은
된장라면과 김치라면 2봉씩 4봉 받아왔지요

된장라면과 김치라면 모든 면에 현미 영양소의 95%가
함유된 미강을 넣어 식이섬유, 미네랄, 등 우리 몸의 건강과
면역에 꼭 필요한 미량영양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또 수입밀의 부패 방지용 살충제, 곰팡이제 등의 위험에서
안전하도록 속까지 100% 우리밀로 만들었을 뿐 아니라
미세플라스틱 0% 소금과 無인산염으로 더욱 안전하다고 합니다.

김치라면 분말스프 속 김치는 구례자연드림파크
김치공방에서 국산 재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된장라면은 된장향이 강하지 않고 맵지 않게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하고요
괴산자연드림파크 애간장공방에서 GMO 검사를 마친
국산 콩으로 직접 만든 된장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위에 내용은 제가 설명글을 읽고 옮겨봤습니다
글만 읽어봐도 정성 가득한 건강한라면이라는걸 느낄 수 있죠

라면 좋아하는 우리집 어린이들에게
참으로 바람직하고 건강한 라면이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좋은 재료를 사용해도
맛이 없으면 말짱도루묵이잖아요
그려서 어제저녁 라면 좋아하는 막둥이 딸과
둘이 김치라면부터 먹어보았습니다

재료는 자연드림 김치라면 2 자연드림 계란 2
작년 김장김치 이렇게 준비하였고요
물 양은 설명에 나와있는 대로 하였고
끓이는 시간도 설명에 나와 있는 대로 하였습니다
본연에 맛으로 맛을 봤어야 하는데
저는 모든 라면에 김치와 계란을 꼭 넣어 먹기에..

결론적으로 제 입맛에 맛도 좋네요
막둥이 딸도 맛있다고 하고요

일반 면발이 쫄깃한 면발이라면
글루텐 성분이 적어서 인지 미강이 들어가서인지
쫄깃함은 없지만 부드러운 느낌은 좋네요

일반 밀가루 면만 먹다가 100% 순메밀면을 먹으면
툭툭 끊어지고 찰기도 없고 그러잖아요
그런데 은근히 맛있고 속 편하고 그러잖아요
딱 그런 느낌의 면발이었던 거 같아요

국물 맛도 구수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좋더라고요
면만 먹으려고 했는데 국물 맛이 좋아 밥까지 말아먹었네요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는 라면 알게 되어 좋네요
우리 아이들에게 먹일 라면 이왕이면 이렇게 좋은 라면
먹이면 좋겠지요 저는 자주 애용할 거 같습니다..^^

이상 허접한 먹어보고서 후기였습니다~~^^


#2020년9월8일
#자연드림물품이야기 #먹어보고서 #현미보다풍부한건강라면
#자연드림건강라면 #자연드림김치라면 #자연드림된장라면
#아이쿱 #아이쿱생협 #아이쿱자연드림 #자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