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전주 송천동 양갈비전문점 램가든

하늬아범 2021. 5. 21. 13:33

 

 

 

 

 

 

 

 

 

 

 

 

 

 

 

 

 

 

 

 

전주 송천동 양갈비전문점 램가든

월요일에 이어 화요일도 달립니다..
요즘 달리자는 분들이 많네요..^^ㅋ

저보고 메뉴 정하라길래..
급 생각해본게 양갈비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가게 된 곳..집에서 걸어서 5~10분이면 가는 곳..
전주 송천동 현대3차아파트 앞에 위치한
양갈비전문점 “램가든”입니다..
전에 맛있기 먹었기에 생각이 나서 또또 방문했지요..

3명이 방문해서 양생갈비 숄더랙 3인분 주문혔습니다..
주문 후 잠시 후 양생갈비와 화력 좋은 참 숯이 나오고요..
구리석쇠위에 양갈비를 직원분이 구워줍니다..
직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니 참 편하고 좋으네요..

숯화력이 좋은게 참 맛있게 잘도 익어갑니다..
잘 익은 양갈비를 입안에 한 점 넣으니
행복한 맛이 입안에 퍼집니다..맛있다는 이야기입니다..ㅎ
이때 필요한 건 소맥 아이겠습니까..
원샷을 부르는 양갈비에 맛에 기분이도 참 좋아집니다..
이집 양갈비 제 입맛에 맛 좋으네요..저번에도 이번에도..^^

양갈비에 이어 중간에 시킨 가지튀김..
저번에 맛있게 먹은 기억에 다시 또 주문했지요..
가지안에 돼지고기가 들어 있어요..
담백하니 고소하니 맛있는 가지튀김이에요..
주의점..바로 먹으면 앙대요..엄청 뜨거워요..
바로 먹었다간 입천장 홀랑벗겨져요..ㅋ

그리고 안먹으면 허전한 양꼬치..
양꼬치가 좋은지 숯이 좋은지 양꼬치도 맛있네요..

후식으로 주문한 강된장밥과 숙주볶음면..
후식도 맛있네요..후식까지 먹으니 완전 배불렀어요..

이번 방문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양갈비가 땡길땐 “램가든” 다음에도 또 와야지..^^


램가든
063-272-0272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사근1길 14
지번: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175-34

양생갈비(숄더랙/230g): 19,000
양꼬치(10꼬치): 14,000
가지튀김: 18,000
강된장밥: 6,000
숙주볶음면: 7,000

#램가든 #전주송천동램가든 #양갈비 #전주양갈비
#전주송천동양갈비 #전주맛집 #전주송천동맛집
#전주양갈비맛집 #가지튀김 #숙주볶음면 #양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