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우아동 맛집

전주 우아동 황칠오리백숙 분당촌

하늬아범 2021. 9. 13. 18:02

 

 

 

 

 

 

 

 

 

 

 

 

 

 

 

2021.09.07

전주 우아동 황칠오리백숙 분당촌

몸보신에 좋은 황칠오리백숙..
면역력 향상에도 좋은 황칠오리백숙..
암튼 몸에 좋은 황칠오리백숙이라는 이야기입니다..

황칠오리백숙을 잘 하는 곳이 있다고 하여 가게 된 곳..
전주 우아동 오케스트라 앞에 위치한 “분당촌”입니다..
성남 분당이 아니라는거 강조드립니다..쿨럭..

1시간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적어도 준비시간이 1시간은 필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니 바로 먹을 수 있게 준비가 되있어 좋습니다..
8종에 반찬이 나오는데 반찬이 모두 맛있네요..
특히 오이무침과 열무김치가 맛있어서 몇번을 리필 했는지..

황칠오리백숙과 테이블옆으로 육수가 찜통으로 한통 나오네요..
황칠오리백숙냄비에 국물이 떨어지면
계속 보충해서 먹으라고 찜통에 하나 가득 주시네요..
국물이 기름지지 않고 담백하고 깔끔하니 맛까지 좋습니다..
찜통에거까지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다 먹게 되드라구요..

오리는 먹기 좋게 손질되서 나옵니다..
잡내도 없고 담백하니 오리를 잘 삶은 거 같습니다..
아니면 황칠을 넣으면 오리가 맛있어지는가 봅니다..
오리고기의 퍼걱살이 퍽퍽하지 않아 좋네요..
모든 살들이 야들보들하니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어른남자 둘이 소주 3병 먹었는데 취하지도 않네요..
국물도 어찌나 좋고 고기도 어찌나 담백하니 맛이 좋든지..
맛도 좋은대 건강함을 느낄 수 있는 느낌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담백한 음식이 소주안주로 참 좋은거 같아요..
소주가 맛있게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각1병만 할라다가 각1.5병 마셔븟네요..

오리고기를 다 먹으면 죽을 끓여 먹는데 누룽지로 주시더라구요..
깔끔담백육수에 고소한 누룽지까지 맛이야 말이 필요없죠..

육수도 누룽지도 모두 클리어 했습니다..
상당이 배가 불렀지만 보대끼지 않아 좋았습니다..
몸보신 제대로 한 느낌이 듭니다~잘 먹었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분당촌
063-241-5830
전북 전주시 덕진구 인교로 62
지번: 덕진구 우아동1가 1096-4

황칠오리백숙: 60,000

#전주맛집 #전주우아동맛집
#분당촌 #전주분당촌 #황칠오리백숙
#오리백숙 #전주오리백숙 #황칠백숙
#2021년9월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