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케이크 카페 케키

하늬아범 2022. 4. 19. 21:26










#익산케이크카페

2022.03.31

익산 케이크 카페~~
익산 케이크 맛집~~ 옥수수 케이크 맛집~~

가는 날은 꼭 쉬는 날만 가서 몇 번 발걸음을 돌리고~~
이제서야 방문하게 되었네요~~

케이크 종류도 많았지만~~
늦은 시간 방문해서 케익은 많이 떨어지고~~

이집 가고 싶었던 이유가~~
옥수수케키 비줠 보고 가고 싶었는데~~

먹고 싶었던 옥수수케키도 떨어지고~~

그래도 남아 있는 케익중 단호박케키로~~

이날 커피를 많이 먹어서 음료는 콩가루크림라떼~~

단호박케키 폭신폭신 보드랍고 맛있네요~~
이 케키만 먹어봐도 이집 케키는 다 맛있겠단 생각이~~

콩가루크림라떼는 이름 그대로의 맛이네요~~
고소하고 진한크림이 기분 좋은 맛이에요~~

1층~2층으로 카페 분위기도 좋고~~
2층에는 야외테이블도 있네요~~
감성 돋는 분위기 좋았어요~~

다음에는 옥수수케키를 먹어보겠다고 다짐하고~~
다음에도 또 오고 싶은 익산카페입니다~~^^


케키
전북 익산시 고봉로5길 31
지번: 익산시 영등동 291-1

단호박케키: 6,000
콩카루크림라떼(ICE): 5,800
아메리카노(ICE): 4,500

#케키 #익산케키 #익산카페 #익산카페추천
#익산영등동카페 #익산케이크 #익산케이크카페
#익산케이크맛집 #단호박케키 #콩가루크림라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