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구이 맛집

구이 탕수육 맛집 오봉산가든

하늬아범 2022. 8. 17. 13:45










#구이 #대박통큰탕수육 #산더미탕수육

2022.08.12

구이 탕수육으로 유명한 오봉산가든~~

주소상으로는 구이이지만 모악산에서
운암방면으로 7키로 더 가야 함~~

이집 탕수육이 양 많기로 유명합니다~~
이집 탕수육을 산더미탕수육이라고도 하죠~~

양이 아주 그냥 으마으마 합니다~~
중짜리 주문했는데 다른 곳 대짜리 2배양 느낌입니다~~
제가 이제까지 먹어 본 탕수육중에서 양 일등입니다~~

양만 많은게 아니라 맛까지 좋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찹쌀탕수육이 아닌
바삭바삭 옛날탕수육 스타일~~

튀김옷안에 고기도 두툼하니
씹는 맛도 좋은 탕수육입니다~~

쏘스가 따로 나오니 부먹 찍먹 모두 좋아할 스타일~~

음청 대박 통큰 산더미탕수육에 반했어요~~

탕수육엔 짜장면이죠~~
쟁반짜장 많이 들 드시던데~~
탕수육 양이 많아서 그냥 짜장면 주문했어요~~

짜장엔 고추가루를 솔솔~~
그리고 골고루 잘비벼주기~~
한입 후루룩 맛을 보니 쏘스가 찐득찐득 맛있네요~~

짜장쏘스가 진함서 짜지 않아 좋았어요~~
약간은 달달하면서도 그 단맛이
양파에 단맛으로 느껴지기도 하고 맛 좋았어요~~

탕수육도 짜장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탕수육은 양이 너무 많아 다 먹지 못하고
남은거는 포장 해왔어요~~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


오봉산가든
063-221-7967
전북 완주군 구이면 구이로 305
지번: 완구 구이면 백여리 821

탕수육(중): 25,000
짜장: 6,000

#오봉산가든 #구이오봉산가든 #구이맛집 #완주맛집
#완주구이맛집 #전주근교맛집 #푸짐한탕수육
#구이중화요리 #구이탕수육 #구이탕수육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