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해남 맛집

<전남맛집/해남맛집>저렴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바다장어구이 맛집..옛촌숯불장어구이

하늬아범 2012. 8. 9. 06:00

 

 

2012년6월18일

 

전남 해남군 화원면소재지에 위치한 옛촌숯불장어구이..

지난번 방문때 맛있게 먹은기억에 지인들과 함께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요즘 민물장어 부담스러워서 많이 못먹었는데..

38,000원이면 참 착한 가격이죠.

(장어가격은 언제 바뀔지 모르니 미리미리 확인하세요.)

 

금방부친 뜨끈뜨끈 부침게가 나오고요.

 

시원한 조개탕도 나옵니다.

 

쌈야채

 

꽁치구이

 

김치

 

깻잎

 

잘익은 물김치

 

사장님이 숯불위에서 장어를 99% 구워주니 구울 걱정 없어 좋아요.

 ▼

 ▼

 ▼

 

요렇게 99%익혀나오니 걍 먹기만 하면 됩니다.

 

전문가가 구워주니 더욱 맛있게 잘 익은 것 같아요.

 

바다장어인지 민물장어인지 눈으로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쫀득쫀득 담백하니 참 맛있네요. 

 

맛있게 먹고 또 1키로 추가하였습니다.

 

지대로된 바다장어구이에 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장어탕 10,000원

 

된장베이스에 국물

정말 지대로 진한 맛에 밥한그릇 아니 말수 없게 만드네요.

장어도 인심좋게 듬뿍 들어있습니다.

전주에 이런 장어탕이 팔면 자주 먹을텐데요.

이날 장어구이 먹고 배부른데도 참 맛있게 잘 먹었네요.

 

장어와 돼지고기의 만남 장어주물럭..7,000냥

공기밥 포함 가격이고 장어주물럭양도 넉넉하네요.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요건 병치찜

후식으로 밥을 주문하였는데 써비스로 병치찜을 주십니다.

바닷가근처라 그런지 신선해서 병치찜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이집 사장님에 장인어른이 어부이신데 작은사이즈에 생선들은 항상 주신다고 하드라구요.

 

반찬으로 계란말이 언제나 맛있구요.

 

후식 반찬..

 ▼

 ▼

 ▼

 ▼

 ▼

 ▼

 

 

외진 곳이라 장사가 그리 잘 되는 집은 아닌 것 같은데..

반찬 하나하나 직접 만드시고 그런집 같아요.

모든 음식들에 정성이 있다라고 할까요.

친절과 맛이 있는 집 같습니다.

 

이번 방문이 2번째 방문인데 갈때마다 매우 만족스럽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옛촌숯불장어구이

전남 해남군 화원면 청용리 585

061-532-5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