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제주에서 소문난 전복죽..오조해녀의집

하늬아범 2013. 7. 1. 05:00

 

2013년 6월 9일

 

제주도를 떠나기전 들렸던 성산포항에서 5분에서~10분거리 오조해녀의집.

 

 

 

 

 

 

 

 

 

 

 

전복죽,뿔소라,문어 주문~

 

 

 

 

 

 

 

 

 

 

 

 

 

 

 

 

 

문어와 뿔소라회를 포함한 한상이 참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반찬 전체적으로 하나하나가 제 입맛에 맞았어요.

 

 

 

 

 

 

 

 

 

 

 

 

 

 

 

 

 

 

 

 

 

 

 

 

 

 

 

 

 

 

 

 

 

 

 

 

 

 

 

 

매생이전

 

 

 

 

 

문어와 뿔소라가 한접시당 1만냥..

제가 사는곳에서 이렇게 뿔소라와 문어를 한접시씩 만원에 파는집 있으면 엄청 자주 갈텐데요.

 

 

 

 

 

뿔소라는 역시 회가 맛있구나하고 느끼게 해주는 맛입니다.

 

 

 

 

 

물기가 전혀 없이 삶아낸 문어에 맛도 참 좋았어요.

 

 

 

 

 

제주도 가격대비 최상 뿔소라회의 맛은 정말 쵝오!

 

 

 

 

 

좋은 음식에 감귤막걸리 한잔 했습니다.

 

 

 

 

 

전복죽 11,000원..

 

 

 

 

 

 

 

 

 

 

 

 

 

 

 

 

 

가격값 충분히 하는 맛있는 전복죽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뿔소라 회맛이 또 생각나는군요.

 

 

 

 

 

 

 

문어,뿔소라,전복죽 맛 매우만족~

 

 

 

매우 만족스러운 집이였습니다.

다음에 제주도 오면 필히 방문하고 싶은 집!

 

 

 

 

 

 

오조해녀의집

064-784-7789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 3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