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목포 맛집

전라남도지정 별미집1호 꽃게살비빔밥 장터식당

하늬아범 2013. 8. 14. 05:00

 

 

 

 

2013년 7월 26일

 

 

 목포로의 여행..제일 먼저 방문한곳은 꽃게살비빔밥이 맛있다고 하는 장터식당.

금요일 오후 1시가 넘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대기인원이 2~3팀이 있었다는..

20분정도 기다리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남도음식별미집 1호!

 

 

 

 

 꽃게살과 준치(준치회무침)으로 주문

 

 

 

 

 8가지의 기본반찬..

 

 

 

 

 준치회무침이 나오고..

 

 

 

 

 먹음직스러운 준치회무침

 

 

 

 

 

 

 

 

 

 요거 주문하길 잘했네요.

썩어도 준치라고 준치회무침이 맛있네요.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간도 적당하고..준치회도 맛있네요.

같이 온 일행들 준치회무침에 쏘주 2~3병 거뜬이 먹네요.

밥비벼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꽃게살만 발라 나오는 꽃게살~

 

 

 

 

 이집에 온이유도 꽃게살에 밥비벼먹고 싶어서 왔지요.

 

 

 

 

 밥위에 적당량에 꽃게살을 올리고~

 

 

 

 

 밥이 나오니 된장국도 나오네요.

 

 

 

 

 골고루 잘 비비고~

 

 

 

 

 맛있네요..밥두공기는 거뜬이 먹을 수 있는 맛이네요.

 

 

 

 

 김도 싸묵고..

 

 

 

 

 준치회무침 얹어서도 먹고..

 

 

 

 

 

 

 

 

 

 

맛있습니다!

 

 

준치회무침 꽃게살비빔밥 만족스럽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입맛없는 사람이 먹으면 입맛살아날것 같은 별미입니다.

매우만족은 아니더라도 만족이상은 되는 맛입니다.

 

다음에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별미집으로 결론!

 

 

장터식당

061-244-8880

전남 목포시 중동1가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