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목포 맛집

목포의 명물 빵집 크림치즈바게트와 새우바게트로 유명한 목포 코롬방제과점

하늬아범 2016. 11. 16. 06:00

2016년 8월 22일

 

 

목포에서 일을 보고 전주로 가기전 역실로 들린 빵집입니다..목포에서 바게트빵으로 유명한 빵집 코롬방제과점입니다..

 

 

 

 

내부는 역시 빵집인게 빵으로 가득입니다..

 

 

제가 살 빵은 크리치즈바게트와 새우바게트..

 

 

아이스아메도 한 잔 히야지요..

 

 

택배로 빵구입도 가능하군요..근디 택배보다는 직접 사러 가야 왠지 맛있는 거 같아요..

 

 

빵만드는 곳도 찍어보고요..

 

 

빵구경도 가볍게 해보시자구요..

 

 

유명한 빵집이라고 해서 특별한 빵이 있는건 아닙니다..

 

 

대부분 익숙한 빵이 있는 거 같습니다..

 

 

 

 

 

 

제가 포장해갈 빵은 요 치즈바게트와..

 

 

새우바게트입니다..

많이 포장 해갔는데 다 나눠주고 집에는 딸랑 하나씩만 들고 갔네요..

 

 

남자라면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진리!!

 

 

빵집구경은 언제나 즐거운 거 같아요..

1949년에 오픈한 빵집이라고 하네요..

오랜 전통이 있는 만큼 빵맛도 괜찮은 거 같아요..

(바게트외에 다른빵도 먹었는데 사진에는 어떤빵을 먹었나 찍진 않았네요..)

바게트빵은 당든 맛있었구요..ㅎ

빵도 맛있게 먹고 커피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상 코롬방제과에서 하늬아범이였습니다~~

 

 

코롬방제과

061-244-0885

전남 목포시 노족봉길 9(무안동 1-3번지)

 

크림치즈바게트: 5,000

새우바게트: 5,000

아이스아메리카노: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