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홍천 맛집

<홍천>토종 흑돼지 전통 화로숯불구이 전문점..송곡가든

하늬아범 2013. 10. 14. 06:00

 

2013년 9월 8일

 

 

 홍천에 흑돼지 맛있는 곳이 있다하여 찾아봤습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근처에 위치한 송곡가든..

 

 

 

 

 

 강원도스러운 기본반찬..

 

 

 

 옥수수죽이 달달하니 맛있네요.

 

 

 

 후끈 참좋은숯입니다..

 

 

 

 제주흑돼지 생고기모듬..

 

 

 

 돼지고기가 참 좋아보이네요..이런돼지고기는 맛도 좋드라구요..

 

 

 

 

 

 

 

 

 

 

 

 맛있는 돼지고기네요.

 

 

 

 탄력있는 육질 맛좋은 육즙~~

 

 

 

 요거슨 제주흑돼지 화로구이~~

 

 

 

 빨간양념에 더덕과 함께 나오드라구요..

 

 

 

 

 

 

 

 

 

 

 

 흰쌀밥 한그릇 땡기게 하는 맛이네요..맛있어요..

 

 

 

 시골 재래 된장찌개..짜지만 않았으면 딱 맛좋았을듯..

 

 

 

 생고기 김치찌개..

 

 

 

 국물맛 좋고 김치도 맛있었고 고기도 맛있었어요..요기에 밥한그릇 뚝딱 했네요.

 

 

 

 

 

 

1인분 12,000원 강원도 홍천에서 맛본 제주흑돼지의 맛..

맛있게 잘 묵었습니다..^^

 

송곡가든

033-435-7060

강원도 홍천군 서면 굴업리 317